상단영역

본문영역

KG모빌리티, 토레스 EVX 출시 기념 동계 차량점검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23.11.15 09:40
  • 기자명 온라인팀

[M투데이 온라인팀] KG모빌리티가 본격적인 동절기에 앞서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토레스 EVX 출시기념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토레스 EVX 출시기념 차량점검 서비스15()부터 30()까지 16일 동안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55개 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되며,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이번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차종은 KG 모빌리티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으로 차량점검 항목은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상태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 및 보충, 브레이크 액량 및 상태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토레스 EVX 출시기념 동절기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토레스 EVXKG 모빌리티의 첫 번째 전동화 모델로 11월부터 고객 인도를 시작했으며, ‘Green Mate 마음 캠페인 시행을 통해 교통 소외 지역에 EV 충전시설을 보급하는 등 자연과 함께 환경 보호에 앞장서 나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