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세차용품 브랜드 ‘크리스탈’ 리뉴얼 출시

  • 기사입력 2023.10.23 15:05
  • 기자명 온라인팀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의 세차용품 브랜드 크리스탈이 감각적인 디자인과 강화된 성능을 더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탈은 20여년 간의 축적된 노하우로 다양한 차량 외장 관리 용품을 출시해 온 불스원의 세차용품 브랜드다.

높은 품질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세차용품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세차 초보부터 디테일링 마니아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큰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은 단일 제품이 아닌 크리스탈 전 라인업에 대해 적용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크리스탈의 새로워진 제품 디자인은 크리스탈을 연상시키는 듯한 반투명한 용기와 감각적인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세차 마니아의 감성까지 공략했다.

또한, 액체왁스, 타이어 관리, 차량 내. 외장 관리 등 다양한 세차용품의 카테고리에 따라 용기와 라벨 컬러를 다르게 적용해 명료성을 높였다.

그 중에서도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크리스탈의 대표 제품으로, 2015년 출시 이후 자동차 액체 왁스 부문 판매 1위를 유지하며 많은 운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셀프 유리막 코팅제다.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진화된 ‘더블 크리스탈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두 개의 코팅층이 보다 뛰어난 발수 효과 및 오염 부착 방지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유효 코팅 성분을 30% 강화해 자동차 도장면의 코팅을 더욱 오래 지속시켜준다.

이 외에도 카르나우바 왁스 함유로 극강의 광택감을 자랑하는 ‘크리스탈 딥 코트’, 매끄러운 슬릭감을 부여하는 ‘크리스탈 슬릭 코트’ 등 새로운 디자인과 더욱 강화된 성능의 크리스탈 제품 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 대형마트 등에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