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퍼퓸 브랜드 '센틀리에'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 기사입력 2023.10.20 08:5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투데이 최태인기자]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이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퍼퓸 브랜드 ‘센틀리에’의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29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5성급 호텔과 주요 백화점 등 수많은 파트너사의 시그니처 향을 개발하며 향기 서비스를 제공해온 불스원 자회사 센트온이 개발한 대표 브랜드 센틀리에의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불스원몰을 통해 센틀리에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센틀리에 보아제 405 향수 미니 샘플러를 증정한다.

또한 센틀리에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오 드 퍼퓸 셀렉션’ 향수 미니어처를 추가로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 드 퍼퓸 셀렉션’ 향수 미니어처 4종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센틀리에와 마커스스퍼웨이가 콜라보레이션한 ‘마크 오 드 퍼퓸’과 ‘데이지 오 드 퍼퓸’ 제품을 구매하면 센틀리에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센틀리에가 이번에 함께 협업한 마커스스퍼웨이는 프랑스 향수의 정통성을 유지하며 새로운 향을 창조해 나가는 200년 전통의 향수 브랜드이다.

이번 불스원몰 센틀리에 프로모션은 불스원 공식 올라인몰인 ‘불스원몰’에서 진행되며,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