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 밴티지 쇼핑몰 '조이몰', BMW 라이프 스타일 제품 판매 시작

  • 기사입력 2023.10.12 09:35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기자] BMW 코리아가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을 통해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BMW 밴티지(BMW Vantage)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BMW 코인’ 생태계를 통해 모빌리티와 여행, 문화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다. 앱 내 BMW 밴티지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Joy Mall)’을 오픈하고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보이는 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조이몰 입점을 통해 의류, 키즈, 여행,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분야의 프리미엄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온라인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 샵 판매 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는 11월까지 온라인 샵에서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BMW 캠핑 왜건, BMW 모터스포츠 모자, BMW 쿠션 담요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새롭게 출시되는 BMW 골프백 세트에 대한 온라인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사전예약 판매는 오는 19일 시작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