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오닉 5 N 안부럽다! 인도네시아에 등장한 아이오닉 5 와일드 보디키트

  • 기사입력 2023.10.10 08:40
  • 기자명 온라인팀
출처:Platinum Auto workshop/YouTube and @andraplatinum/Instagram
출처:Platinum Auto workshop/YouTube and @andraplatinum/Instagram

[M투데이 온라인팀] 현대차가 최근 공개한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 5 N은 당연히 공격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지만, 더 특별한 디자인을 원하는 사람들이 있다. 올해 자카르타에서 열린 인도네시아 튜닝 엑스포에서 전문 튜너 코가 바디킷이 현대 아이오닉 5를 선택해 고성능 스타일 전기차 디자인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제품을 선보였다.

코가 바디킷이 내놓은 아이오닉 5는 기존의 크로스오버 이미지를 지우고 핫 해치의 이미지로 바꿨다. 이들은 현대차의 미래지향적 디자인 언어에 충실하면서 스트리트 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더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핑크 컬러이며, 그다음으로 차량의 폭을 넓게 보여주는 펜더 익스텐션이다. 그리고 후드 아래 엔진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성능을 이미지화하기 위해 중앙에 대형 에어 인테이크를 추가했다.

또, 카본 파이버로 제작한 프런트 스플리터 사이드 스커트, 디퓨저가 통합된 리어 범퍼 익스텐션도 눈에 띈다. 여기에 WRC 랠리카와 비슷한 더블 리어 윙이 추가되어 미적 완성도를 높였다. 더 낮은 자세를 만들기 위해 높이 조절이 가능한 서스펜션을 추가해 아이오닉 5를 해치백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아이오닉 5를 위한 와일드 보디키트는 코가 바디킷이 인도네이사에서 설계, 제작 및 설치했으며, 엑스포 기간 동안 고객의 주문을 받았지만 가격은 공개하지 않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