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드코리아 딜러 프리미어모터스, 제주 '2023 카멜레이스' 공식 후원사 참여

  • 기사입력 2023.04.20 10:27
  • 기자명 임헌섭 기자
사진 :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카멜레이스'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사진 :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카멜레이스'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M투데이 임헌섭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총 3일간 열리는 ‘2023 카멜레이스 모터사이클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익스트림 스포츠 대회 중 하나인 카멜레이스는 올드 클래식 모터사이클 레이스로, 올해는 제주도에서 오프로드 레이스와 캠핑을 함께 즐기는 모토 캠핑 콘셉트로 진행된다.

프리미어모터스는 카멜레이스 페스티벌 현장에 적합한 포드의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 와일드트랙과 브롱코 등 오프로드 차량을 배치하여 홍보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를 통해 1박 2일 차량 시승권 및 포드 리유저블컵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카멜레이스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포드 차량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전국에 총 11개의 전시장과 10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