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MW 동성모터스, 부산 해운대 전시장 새 단장 오픈

  • 기사입력 2023.02.28 09:50
  • 기자명 이정근 기자

BMW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가 부산 BMW 해운대 전시장 인테리어를 새단장 오픈했다.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BMW 해운대 전시장은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최상의 입지, 부산 지역 내에서 BMW 전시 차량 최다 보유 및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부산 지역 대표 랜드마크 전시장이다.

BMW 해운대 전시장은 이번 새 단장을 통해 BMW의 새로운 CI가 적용되고, 럭셔리 라운지 콘셉트의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변화했다.

전시장 내부에는 컴팩트 모델부터 고성능 BMW M 모델, 순수 전기차,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인 뉴 7시리즈 등 총 17대의 최신 BMW 모델이 전시돼 있어 다양한 모델을 보다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살펴볼 수 있다.

또, 방문 고객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상담을 받거나 해안 도로를 따라 낭만적인 시승이 가능하며, 미술관 협업을 통한 도슨트 투어 및 음악회 티켓 증정 등 방문이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행사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전시장 3층에 마련돼 있는 M 모델 전용 전시 공간인 ‘M 퍼포먼스 스튜디오’도 눈길을 끈다.

국내에서는 최초로 서킷 콘셉트가 도입된 M 퍼포먼스 스튜디오는 BMW M의 전 모델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고객들이 가상 드라이빙 체험존을 통해 M 모델의 역동적인 성능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동성 모터스는 올 상반기 중에 M 고객들의 서비스 특화 공간인 M 퍼포먼스 개러지를 지하 1층에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4일 동성 모터스는 BMW 해운대 전시장 새 단장을 기념해 약 100명의 부산 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BMW 뉴 7시리즈 시승 행사를 진행했으며 참석자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성황리 종료했다.

BMW 동성 모터스는 향후에도 다양한 신차 체험 및 차별화된 고객 참여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