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너무 강렬해 눈을 뜨기 힘든 토론토 레드 컬러 선보인 'BMW XM'

  • 기사입력 2023.01.07 12:27
  • 기자명 이세민 기자

 

BMW XM과 같은 존재감을 가진 모델을 찾아 보기는 쉽지 않다. BMW는 대담한 노출을 원하는 잠재적 고객을 위해 BMW의 대형 SUV에 특별한 컬러를 추가했다.

지난 9월 전 세계에 첫 선을 보인 BMW XM은 케이프 요크 그린의 오묘한 컬러를 사용했으며, 이후 블랙 사파이어 컬러도 추가했다. 그리고 BMW는 중국 시장을 위한 특별한 컬러인 토론토 레드를 새로 선보였다.

토론토 레드 컬러의 BMW 모델들은 얼마 안 되지만 특히 XM에는 이 컬러가 완벽하게 어울린다.

BMW  XM은 M 셰도우 라인 패키지를 더해 강렬한 레드 컬러에 압도되지 않도록 보완했다.

M 셰도우 라인 패키지에는 프런트 페시아의 블랙 디테일은 물론 블랙 아치, 블랙 스커트, 블랙 웨이스트라인, 블랙 리어 디퓨저도 포함되어 있다. 

 

 XM에 추가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컬러 옵션인 BMW 블로그는 M 마리나베이 블루, 미네랄 화이트, 드라비트 그레이 그리고 카본 블랙이 있다.

이런 컬러 옵션에도 만족 못한 고객들은 BMW 인디비주얼 프로그램을 활용해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도 있다.

BMW XM은 4.4리터 트윈 터보 V8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483마력, 최고토크 66.2kg.m의 강력한 성능을 뽐낸다. 그리고 변속기에는 볼트로 고정되어 194마력의 출력을 내는 전기 모터도 추가했다.

 

덕분에 이 슈퍼 SUV는 5,400rpm에서 최고 출력 644마력, 1,600-5,000rpm에서 최대토크 81.5kg.m의 가공할 만한 파워를 낸다.

그리고 BMW는 올 여름 최고출력 735마력, 최대토크 101.6kg.m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XM 라벨 레드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