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프(Jeep), 최대 77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캠페인 등 연말 특별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2.12.19 10:44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지프(Jeep)가 설레는 연말을 맞아 역대 최고 수준의 프로모션과 윈터 서비스 캠페인까지 풍성한 혜택으로 무장한 연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프는 급격한 금리 상승으로 부담이 늘어난 고객들의 걱정을 완화하기 위해 각 모델 별 최대 1,390만원의 할인 또는 77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체로키 L과 컴패스는 최대 77개월 무이자 혜택 또는 각각 최대 1,390만원, 1,150만원을 할인하며, 레니게이드는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인 또는 최대 650만원 할인 중에서 원하는 프로모션을 선택할 수 있다. 

올해가 가기 전에 지프를 구매하는 고객은 연중 최고 혜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신차를 즉시 출고할 수 있다.

또한,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한다. 지난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20개 지프 공식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만 해도 지프 캠핑 체어를 증정한다. 

기존 지프 고객을 위한 윈터 서비스 캠페인도 빼놓을 수 없다. 갑작스러운 한파로 인한 고장과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이달 30일까지 차량 주요 품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터리 등 필수 부품은 15% 할인하며, 액세서리 아이템은 10% 낮은 가격에 판매해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지프 연말 프로모션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세부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