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프리우스 리그’ 온라인 이벤트 개최
토요타코리아, ‘프리우스 리그’ 온라인 이벤트 개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1.06.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코리아가 퀴즈와 사진 응모를 통해 프리우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프리우스 리그’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토요타코리아가 퀴즈와 사진 응모를 통해 프리우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프리우스 리그’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18일부터 오는 7월 19일까지 퀴즈와 사진 응모를 통해 프리우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프리우스 리그’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리우스 리그’ 온라인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프리우스 매력 채우기 리그’ 퀴즈 이벤트와 프리우스 고객 대상의 ‘프리우스 매력 인증 리그’ 사진 응모 이벤트로 진행된다. 

‘프리우스 매력 채우기 리그’ 퀴즈 이벤트는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프리우스의 CM송 ‘프리어스(Free Us)’ 노래를 들은 후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로, 참여자 중 총 80명을 추첨해 치킨 또는 커피 등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아울러, 사진 응모 이벤트인 ‘프리우스 매력 인증 리그’는 프리우스와 함께한 매력적인 사진을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자신이 올린 사진을 일러스트한 작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프리우스와 함께 다채로운 자동차 라이프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하이브리드 전동화 차량의 선구자인 프리우스의 매력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메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한편, 오는 6월 30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실시 중인 ‘취향저격 시승회’를 통해서 프리우스를 직접 시승해 볼 수도 있다.

세계 최초의 양산형 하이브리드 모델인 토요타 프리우스는 높은 차체강성과 저중심 설계가 특징인 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 플랫폼이 적용돼 민첩한 핸들링과 안정적인 코너링을 구현했으며, 복합연비 22.4km/ℓ(프리우스 2WD 기준)로 뛰어난 친환경 성능을 자랑한다.

토요타 프리우스는 현재 '프리우스(HEV)', '프리우스 프라임(PHEV)', '프리우스 C 크로스오버(HEV)' 총 세 가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