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뼈대부터 디자인까지 모두 새롭다! 기아차 '4세대 신형 카니발' 자세히 살펴보니
[영상] 뼈대부터 디자인까지 모두 새롭다! 기아차 '4세대 신형 카니발' 자세히 살펴보니
  • 차진재 기자
  • 승인 2020.08.18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기아차가 18일 신형 4세대 카니발의 온라인 론칭 발표회를 열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신형 카니발은 2014년 3세대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4세대 모델로, 뼈대부터 심장까지 모든 것이 새로워졌다. 

특히 2014년 3세대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4세대 모델로 승·하차 편의 신기술, 모든 사용자를 배려한 편안하고 안락한 실내공간, 운전자와 차량을 하나로 연결하는 모빌리티 기술, 차급을 뛰어넘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을 갖춰 초반 흥행을 예고했다. 

신형 카니발은 사전계약이 시작된 지난달 28일 단 하루만에 2만3,006대를 기록했으며, 이는 기존 신형 쏘렌토가 보유하고 있던 역대 최다 첫날 사전계약대수인 1만8,914대를 무려 4,065대 초과 달성한 수치다. 

실제로 마주한 신형 카니발은 대형 SUV도 넘볼 웅장한 외관과 넓은 실내를 선사했고, 초반 흥행의 비결은 분명히 존재했다. 

‘웅장한 볼륨감(Grand Volume)’을 외장 디자인 콘셉트로 전형적인 미니밴에서 벗어나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으로 변신한 신형 카니발을 영상에 담았다. 

4세대 신형 기아 카니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