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찾아갑니다' 시트로엥, 고객 시승 캠페인 ‘안심로엥’ 서비스 실시
'직접 찾아갑니다' 시트로엥, 고객 시승 캠페인 ‘안심로엥’ 서비스 실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0.04.0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이 4월 한 달간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시승 캠페인 ‘안심로엥’을 실시한다.
시트로엥이 4월 한 달간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시승 캠페인 ‘안심로엥’을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시트로엥이 4월 한 달간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시승 캠페인 ‘안심로엥’을 실시한다.

시트로엥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전시장 방문을 주저하는 고객의 불안을 덜고 안심하고 시트로엥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시트로엥의 대표 SUV인 C5 에어크로스와 C3 에어크로스의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홈페이지 내 ‘안심로엥 캠페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차량과 날짜를 선택하면 영업사원이 연락 후 직접 방문해 차량을 안내하고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모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시승 후 4월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미니어처 10종 세트를 증정한다.

시트로엥은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모든 영업사원은 마스크를 의무 착용하고 있으며, 시승 차량 내부에는 손소독제를 상시 비치해두고 사용을 장려하고 있다. 시승 전후에는 스티어링휠, 기어노브, 손잡이, 공조기 버튼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은 집중 살균소독을 통해 위생·방역에 힘쓰고 있다.

이와 함께, 시트로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1시간 1팀 전시장 예약 방문제를 실시하고 있다.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이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체 시 향균필터 무상교체 서비스와 휴대용 손소독제를 제공한다.

안심로엥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