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10.06 09:35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쌍용자동차가 국내 최초로 CJ오쇼핑을 통해 2021 티볼리 에어 TV 신차발표회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쌍용차는 6일 전국의 전시장에서 2021 티볼리 에어(TIVOLI Air)의 판매를 시작하고, 오는 7일 저녁 7시 45분 국내 최초로 CJ오쇼핑 채널 방송을 통해 신차발표회를 진행한다.온라인 커머스포털과 활발한 협업을 진행해 온 쌍용차가 국내 최초 TV 신차발표회를 통해 언택트 시대에 또 한 발 앞서 나간다고 쌍용차측은 설명했다.가수 브라이언의 사회로 신차의 내외관 디자인과 특장점을 안방에서
-
2020.09.28 09:40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185cm 성인이 편안하게 ‘차박’도 가능한 소형 SUV'쌍용자동차가 티볼리 에어의 재출시를 앞두고 내. 외관 이미지 공개와 함께 28일부터 사전계약을 시작한다.티볼리 에어는 판매 부진과 함께 신형 코란도가 출시되면서 간섭효과 등을 고려, 지난해 10월 생산 중단됐다가 1년 만에 부활한다.‘2021 티볼리 에어(TIVOLI Air)’란 이름을 달고 나온 티볼리 에어는 디자인 업그레이드와 첨단사양의 대거 적용했다.특히, 2열시트 폴딩 시 1,879mm에 이르는 ‘My Magic Space’
-
2020.06.23 10:3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쌍용자동차가 기업로고를 활용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전개한다.23일 쌍용차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장려 영상을 공개했다.‘Distant But Together (함께, 지키며, 나아갑니다)’라는 슬로건의 이 캠페인 영상은 쌍용자동차의 기업로고인 쓰리 서클(3개의 원)이 하나가 되고 또 분리되는 모습을 통해 ‘하나된 마음을 모아 국민들과 언제나 함께 하는 동시에, 모두의 삶이 더 행복하고 안전해 지는 길을 추구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
2020.04.29 10:1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쌍용자동차가 TV홈쇼핑 CJ오쇼핑을 통해 리스펙 코란도와 티볼리를 선보인다.지난해 12월 코란도에 이어 CJ오쇼핑에 출연하는 리스펙 코란도와 티볼리는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포콘(INFOCONN)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인포콘은 LG유플러스의 데이터 네트워크와 네이버의 인공지능 솔루션인 클로바를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안전 및 보안(Safety&Security), 비서(Assistance), 정보(Wisdom), 즐길거리(Entertainment), 원격제어(Over the air), 차량관리(Monitorin
-
2019.11.28 09:04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쌍용자동차가 대한민국 대표 TV홈쇼핑 CJ오쇼핑과 협력, 코란도 출시 후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안방으로 찾아간다.코란도(KORANDO)가 내달 1일 CJ 오쇼핑(BTV/올레TV 6번, U+TV 8번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TV 영상을 통해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요즘가족 요즘SUV’ 코란도의 다양한 특장점을 안내하는 한편 CJ오쇼핑을 통해 상담 및 출고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구매계약 및 출고는 배정된 쌍용자동차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된다.연말까지 CJ오쇼핑을 통해
-
2019.09.02 18:01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르노삼성자동차 QM6가 2개월 연속 기아차 쏘렌토를 누르고 국산 중형 SUV 판매 2위를 기록했다.르노삼성차의 지난달 내수판매량은 전년동월대비 9.3% 늘어난 7,771대를 기록했다. 이중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차종은 중형 SUV 'THE NEW QM6'였다.지난 6월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상품성을 강화한 르노삼성 THE NEW QM6는 전년 동월대비 무려 60.7% 증가한 4,507대를 기록해 르노삼성차의 내수 판매를 주도했다.특히, 국내 유일 LPG SUV인 'LPe'
-
2019.05.30 09: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스키니랩 쎈킬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가 CJ오쇼핑에서 5월 30일 목요일 오전 10시 25분에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2018년 한해 동안 CJ 오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한 ‘쎈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의 이번 방송은 올해 상반기에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생방송인 만큼 최저가와 함께 푸짐한 추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방송에서는 ‘쎈킬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를 새롭게 핑크색으로 화사하게 리뉴얼된 2019년형 신규 패키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3개월 분(12
-
2018.11.21 09:28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불스원이 CJ오쇼핑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 채널 ‘쇼크 라이브’를 통해 대표제품 4종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쇼크라이브’는 CJ오쇼핑이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작년 12월 업계 최초로 개국한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이다. CJ몰 모바일 앱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리빙, 패션, 뷰티, 디지털 등 상품 카테고리별로 세분화된 생방송 프로그램을 매일1시간씩 운영하고 있다.불스원은 개그맨 출신 쇼호스트 유인석이 진행하는 방송 ‘뻔펀한 가게’를 통해 대표 인기 제품인 미니 차량용
-
2018.10.30 09:2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28일 저녁 방영된 CJ오쇼핑의 초소형 전기차 ‘르노 트위지’ 첫 판매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전기차의 대중화 및 저변확대의 일환으로 CJ ENM 오쇼핑부문과 초소형 전기차의 홈쇼핑 판매에 대한 협업을 시도했다.28일 저녁 한 시간 정도 방영된 기간에 총 3700여건의 상담예약 콜이 접수됐으며, 사전 온라인접수를 통해서도 300건 이상의 상담예약이 등록됐다. 상담예약 건에 대해서는 방송 익일인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르노삼성자동차 해피콜이 진행되며, 각
-
2018.10.24 09:27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를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오는 28일 저녁 9시 40분부터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초소형 전기차 르노 트위지는 CJ오쇼핑 방송에서 구입신청을 한 고객들은 방송 이후 르노삼성자동차 해피콜을 통해 전국 각 지역 담당자와 상담해 구입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해피콜 및 지역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고객들은 전기차 보조금, 문서접수 등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전기차 구입 과정 전반에 대한 상세한 상담과 구입절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르노 트위지는 국내 초소형전기차
-
2014.06.10 13:34
볼보자동차 홍보대사인 백규정(CJ오쇼핑) 선수가 KLPGA 시즌 2승을 달성했다. 백규정 선수는 지난 8일 제주도 서귀포시 롯데 스카이힐 제주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제4회 롯데 칸타타 여자 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4월 '넥센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4'에 이은 시즌 두 번째 우승이다. 앞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1월 백규정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SUV, XC60 D5 AWD를 제공했다. 볼보자동차는 백규정 외 양수진(파리게이츠) 선수와 안시현(
-
2014.05.16 09:32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달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2014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KLPGA 정규투어 네 번째 대회인 ‘2014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볼보자동차의 홍보대사인 양수진(파리게이츠)와 백규정(CJ오쇼핑) 선수를 비롯해 총 132명이 출전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대회 우승 상품과 홀인원 경품 협찬을 통해 선수들을 격려함은 물론,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는 프리미엄 해치백 V40 D2를 제공한다. 또한 볼보자동차
-
2014.05.15 17:43
뛰어난 화질과 운전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으로 프리미엄 블랙박스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파인디지털의 블랙박스 브랜드 파인뷰가 홈쇼핑에 제품을 내놓는다블랙박스 브랜드 파인뷰는 오는 16일 저녁 7시 35부터 8시 40분까지 약 65분 간 CJ오쇼핑을 통해 자사 최고급 프리미엄 블랙박스 CR-2000S의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CR-2000S는 업계 최초로 블랙박스에 LCD를 탑재하고 전후방 모두 풀HD 30프레임을 제공하는 제품이다.특히 프리미엄 블랙박스에만 채택되는 소니 CMOS 센서를 국내 최초로 전후방
-
2014.05.02 19:42
볼보자동차 홍보대사 백규정(19, CJ오쇼핑)이 프로 데뷔 후 첫 우승을 차지했다. 백규정 선수는 지난 27일 경남 김해의 가야 CC에서 막을 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정규 투어 두 번째 대회인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총상금 5억원)에서 ‘루키 돌풍’을 일으키며 큰 주목을 받았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1월 백규정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SUV, XC60 D5 AWD를 제공했다. 백규정 선수는 우승 후 인터뷰에서 “골프 시합이 지방에서 많이 열려 장거리 이동이 많은데,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
2012.12.12 15:19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혼다코리아가 자동차 업계 최초로 홈쇼핑 채널을 통한 신차 발표회를 진행한다. 혼다코리아는 13일 오후 10시 CJ오쇼핑을 통해 올 뉴 어코드와 크로스투어, 오딧세이, 파일럿 등 4종의 신차를 론칭한다. 혼다코리아는 1시간10분 분량 방송을 통해 각 차량별 세부 특징을 설명하고 고객 시승을 접수 받을 예정이다. 단,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직접적인 판매은 진행되지 않는다. 그러나 각 신차별 차별화된 특장점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시승 접수를 통해 고객들의 데이터베이스 확보에 나설 전망이다. 또한 혼다코리아는
-
2012.10.10 11:37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혼다코리아가 장기 재고 차량인 시빅의 처리를 위해 또 홈쇼핑에 내놨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7일 CJ오쇼핑을 통해 시빅 재고물량 200대에 대해 400만원을 할인해 주는 특별 판매를 실시했다. 혼다코리아의 신차 홈쇼핑 판매는 올 초 실시한 인사이트와 6월의 시빅에 이어 올들어서만도 벌써 세번째다. 혼다는 지난해 말 투입된 9세대 신형 시빅의 판매량이 지난 9월까지 하이브리드모델 23대를 포함, 겨우 271대에 그치는 등 극심한 부진을 보이자 잇따라 신차의 금기로 여겨지고 있는 홈쇼핑을 노크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
2012.06.21 11:55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포드코리아와 혼다코리아 등 국내시장에서 판매가 부진한 일부 수입차업체들이 홈쇼핑의 단골손님으로 등장했다. 홈쇼핑을 통한 파격 세일 판매는 장기재고로 인한 관리비용 등을 줄이기 위한 고육책으로, 일부 모델의 경우, 홈쇼핑 판매 후 도입을 중단하는 경우도 있어 중고차 가격 하락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도 우려된다. 포드코리아는 지난 4월22일 중형세단 퓨전을 CJ 홈쇼핑을 통해 판매했다. 당시 포드코리아는 시판가격이 3천505만원인 퓨전을 755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포드코리아는 앞서 작년 12월4일에도 CJ
-
2012.02.10 15:31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혼다자동차의 소형 하이브리드 모델인 인사이트가 홈쇼핑 판매에서 빅히트를 쳤다. 8일 밤 10시40분부터 11시50분까지 CJ오쇼핑을 통해 550만원 파격 할인된 2천350만원의 가격으로 판매된 인사이트는 무려 2천500여건의 가계약을 성사시켰다. 이전에 실시된 포드 등 다른 자동차메이커의 홈쇼핑 판매 가계약 성사건수가 1천여건에 못 미친 것과 비교하면 이번 인사이트의 계약 성사율은 매우 고무적인 수준이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홈 쇼핑 판매 당일에 계약금 10만원을 건 가 계약이 무려 2천500여건에 달했
-
2012.02.07 11:32
혼다의 대표적인 하이브리드 모델 ‘인사이트’가 홈쇼핑 판매에 돌입했다. 혼다코리아는 오는 8일 밤 10시40분부터 11시50분까지 CJ오쇼핑을 통해 550만원 파격 할인된 2천350만원의 가격으로 인사이트를 판매한다. 해당 기획 판매는 CJ오쇼핑 홈쇼핑 방송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제공된다. 혼다코리아는 혼다 하이브리드카 글로벌 누적판매 80만대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이 같은 판매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하이브리드카 홈쇼핑 판매를 계기로 합리적이고 친환경적인 자동차 문화 발전과 국내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의
-
2011.10.04 16:59
스바루코리아가 10월 한 달간 전 차종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한 금융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또 지방 고객 유치 및 판매채널 확대를 위한 홈쇼핑 방송도 진행한다. 이번 금융 프로그램은 겨울철 폭설에 대비, 스바루가 자랑하는 뛰어난 연비 효율과 탁월한 안전성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구입 고객에게는 등록세 및 취득세 지원, 유예금융리스 프로그램, 무이자할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등록세 및 취득세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아웃백을 구매하는 고객은 등록세 및 취득세와 공채 지원금을 통해 300만원 할인된 가격
-
2011.04.14 15:08
스마트코리아와 CJ오쇼핑을 홈쇼핑 판매로 지난 13일 밤 10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스마트 포투를 특별 편성해 방송했다. 스마트 포투의 등장은 홈쇼핑 수입차 판매 방식에도 변화를 줬다. 기존 수입차 홈쇼핑 판매가 판매 대수의 제한을 두지 않고 시승 예약금을 예치한 후 ‘찾아가는 시승’을 통해 구매를 확정했던 데 반해, 스마트 포투는 4월 한달간 50대 판매 및 서울과 부산의 시승 센터를 통한다고 제한을 뒀다. 쇼호스트 역시 처음 겪는 판매 방식에 ‘준비 수량 50대’라 표현할 정도로 처음 있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방송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