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필드에 들어간 아우디, 최신 '시티 몰' 콘셉트 전시장 수원 스타필드에 오픈

  • 기사입력 2024.01.29 13:38
  • 최종수정 2024.01.29 13:41
  • 기자명 이정근 기자

[M투데이 이정근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바이에른오토가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우디 스타필드 수원 컨셉 스토어는 아우디 코리아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도입한 네번째 ‘시티 몰 컨셉’ 전시장으로 연면적 285.62㎡, 총 3대의 차종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최근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 쇼핑몰 1층에 위치해 있어 탁월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수도권 남부의 중심에 위치한 수원 및 인접 경기지역 고객들에게도 수준 높은 서비스와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아우디 스타필드 수원 컨셉 스토어에는 아우디의 정체성이 반영된 새로운 CI를 적용해 아우디 브랜드를 더욱 감각적으로 구현해냈다.

아우디 코리아의 10번째 공식 딜러사이자, 이번 아우디 스타필드 수원 컨셉 스토어를 오픈하는 바이에른오토는 아우디 스타필드 수원 컨셉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차량 상담, 시승 및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주차 알림판, 장우산, 레디백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아우디 Q4 e-트론 출고 고객대상으로 전국 전기차 충전소에서 사용 가능한 50만원 상당의 바우처 또는 전기차 전용 출장 스팀세차 바우처를 제공한다. 

아우디 스타필드 수원 컨셉 스토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