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렉서스코리아, 커넥트투서 수소 엔진 탑재 'ROV 콘셉트 2' 특별 전시

  • 기사입력 2023.10.19 09:51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오는 11월 19일까지 약 한 달간 수소 엔진을 탑재한 오프로드 모델 ‘ROV 콘셉트 2’를 렉서스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서 특별 전시한다.

이번에 전시되는 렉서스 ROV 콘셉트 2는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과 배출가스가 거의 없는 수소 엔진을 탑재한 오프로더 콘셉트 모델이다. 

특히 콤팩트한 차체와 ROV(Recreational Off-highway vehicle) 특유의 거친 도로 주행성을 바탕으로 기존 승용차에서 맛볼 수 없는 운전의 즐거움과 자연과의 교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됐다. 

1.0리터 수소 엔진은 이산화탄소 배출이 거의 없는 동시에 빠른 응답성을 보여주며, 견고한 파이프 프레임을 통해 다이내믹한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구현하고자 했다. 

외관 디자인은 렉서스 ‘L’을 모티브로 한 전면 헤드램프와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후면의 렉서스 로고 등 렉서스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적용했으며, 내부는 타즈나(Tazuna) 개념을 기반으로 운전자가 운전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됐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특별 전시를 기념해 커넥트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자연과의 공생을 주제로 전시된 ROV 콘셉트 2를 사진 촬영해 SNS에 업로드 및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렉서스 영파머스인 꿀건달의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개인 텀블러를 사용해 일상생활에서 탄소 중립을 실천하는 고객에게는 모든 커피류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 전시 기간 한정으로 자연에서 받은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프레시 플래시 건강 주스 음료도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