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한성차, 고객 대상 골프대회 'Top Class Masters 2023’ 성료

  • 기사입력 2023.10.18 10:58
  • 최종수정 2023.10.18 10:5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지난 16일 개최한 ‘Top Class’ 고객 초청 골프대회 ‘탑클래스 마스터스 2023(Top Class Masters 2023)’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탑클래스 마스터스 2023’ 골프대회는 한성자동차 VIP 고객 커뮤니티 프로그램인 ‘탑클래스(Top Class)’ 고객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고, ‘Top Class’ 고객 간 사회적 교류의 장을 마련해 한성자동차 VIP 고객으로서 자부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

특히, 이번 골프대회에서는 한국의 골프 영웅 박세리 감독을 스페셜 게스트로 초청했다. 이 날 박세리 감독은 'Enjoy More, Enjoy Longer'을 주제로 골프 라이프를 더욱 오래, 깊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강연을 통해 전달했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최종 남녀 챔피언에게 각각 트로피와 함께 마제스티 클럽을 증정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홀도 마련했다. 홀인원 성공 시 고객 이름으로 1,000만원 기부하는 ‘기부 홀인원(GIVE hole in one)’, 팀 전원이 온그린 할 경우 선물을 증정하는 ‘팀 올온(Team All-on)’ 등을 통해 라운딩의 재미를 더했으며, 팀원 전체 스코어가 가장 우수한 1개 팀에게는 ‘가평 베네스트 GC’ 라운드권을 시상품으로 전달해 다시 한번 친목을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홀인원 경품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콤팩트 전기차 EQA 250 AMG Line과 1,000만원 상당의 덕시아나 침구 세트를 마련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탑클래스 마스터스는 ’Top Class’ 고객들에게 한성자동자의 프리미엄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고, 멤버들 간 사회적 교류의 장을 제공하고자 2021년부터 매년 운영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Top Class’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한성자동차 고객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M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