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중형 상용차 고객 초청 글램핑 이벤트 ‘H:EAR-O Tour’ 진행

  • 기사입력 2018.06.15 08:59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현대자동차가 중형 상용차(마이티, 메가트럭, 쏠라티, 카운티)고객을 대상으로 글램핑 이벤트를 개최한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7월 중 중형 상용차(마이티, 메가트럭, 쏠라티, 카운티) 고객 가족을 초청해 글램핑 이벤트인 ‘H:EAR-O Tour’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H:EAR-O Tour’는현대자동차에서 2016년부터 시행중인 현대 상용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인 ‘H:EAR-O’의 일환으로 평소 장거리 운행으로 인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중형 상용차 고객들을 위해마련된 프로그램이다.

‘H:EAR-O Tour’ 글램핑 이벤트는 상용차 고객들이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족간의 단합을 확인할 수 있는 명랑 운동회, 별도의 준비물 없이도 가족들과 편안하게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바비큐 세트와 각종 캠핑 용품들이 제공되는 바비큐 파티, 여름 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낭만 음악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H:EAR-O Tour’는 내달 14일과 15일 충남 공주 파크오브드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H:EAR-O Tour’는 중형 상용차 고객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고객 소통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들과 소통하고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