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2.18 19:29
[M 투데이 이세민기자] 유명 팝가수 레이디 가가(Lady Gaga)가 최근 인도를 시작한 테슬라 사이버트럭을 타고 나타나 관심을 끌고 있다.비즈니스 인사이더 등에 따르면 37세의 가수이자 배우인 레이디 가가가 지난 15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말리부에서 테이크아웃 커피를 사들고 테슬라 사이버트럭에 탑승하는 모습이 포착됐다.X에 공유된 이미지는 자신이 기르는 개 한 마리가 그려진 셔츠를 입은 레이디 가가가 커피 몇 잔을 들고 홀 푸드 마켓을 떠나 사이버트럭 조수석에 올라타는 모습이 담겨 있다.매체는 사이버 트럭은 레이디 가가
-
2022.10.24 08:48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 오픈 8주년을 맞아 10월 24일부터 11월 23일까지 럭키박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특별전, 시승 이벤트 등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느껴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8주년 기념 첫 번째 이벤트로 30일까지 7일간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박스는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작품, 커넥트투 컬렉션, 영 파머스 제품 및 커넥트투 무료 음료 쿠폰 등이 랜덤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음료 구매 후 지정된 해시태그
-
2022.04.18 10:10
[M 투데이 차진재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전국 렉서스, 토요타 공식 딜러와 함께 소등 행사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올해로 52주년이 되는 지구의 날은 기후 변화와 환경 오염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날로 국내에서는 매년 4월 22일 오후 8시부터 10분간 잠시 불을 끄는 소등 행사가 전국 각지에서 진행되고 있다.한국토요타는 온실가스 감축과 저탄소 생활 실천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고객 및 임직원, 딜러 관계자들과 함께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다. 이에 따라 22일 20시부터 21시까지 렉서스·토
-
2021.06.08 08:48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렉서스의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6월 한 달간 다채로운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이번 캠페인은 텀블러 이용, 쓰레기 줍기 등 일상 생활 속 작은 실천으로도 환경보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일회용 컵 사용을 자제하고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6월 한 달간 텀블러 지참 고객에게 커넥트투 아메리카노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6월 5일부터 15일까지는 조깅을 하면
-
2020.01.30 15:23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죽집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본초맘죽'이 업종변경창업 성공 사례를 입증해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일일 매출 기록을 경신하는 가맹점 사례가 잇따라 등장하며 업계 내 이슈를 모으고 있는 것이다.본초맘죽에 따르면 9평 매장 규모를 갖춘 연산점의 경우 최근 일 매출 220만 원을 달성한 바 있다. 이어 7평 매장 규모의 송파점이 일 매출 260만 원을 달성하며 연산점 기록을 경신했다. 눈에 띄는 점은 연산점, 송파점 모두 업종변경창업 사례에 해당한다는 것이다.실제로 본초맘죽은 소자본창업, 업종변
-
2019.12.11 10:51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18년 한 해 동안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 등 주요 배달 앱의 이용자 수는 2,500만 명을 기록했으며, 앱을 통한 결제 추정금액은 4.4조 원에 달했다.배달 앱의 가파른 성장세는 올해도 이어져 7월까지 3.8조 원의 결제금액을 기록한 만큼, 지난해 규모를 훌쩍 뛰어넘는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소자본 배달창업이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최대 50%의 높은 수익률로 운영 가능한 더꼬치다 창업에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외식업창업 더꼬치
-
2019.11.22 16:29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실제 1인 가구가 늘고 간편한 배달음식을 선호하는 젊은 층의 수요가 늘면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소자본 배달창업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홀과 배달의 이중 매출 구조를 통해 연일 높은 수익을 달성하고 있는 ‘더꼬치다 창업’이 요즘 뜨는 프렌차이즈 창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신선한 닭고기에 수년간 연구 개발한 특제 소스를 더해 직화로 구운 닭꼬치를 선보이는 닭꼬치 체인점 창업 더꼬치다는, 가성비 좋은 간식이나 야식, 안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다. 퀄리티 높은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홀과 테이크아
-
2019.08.28 10:59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리치푸드㈜의 대표 브랜드이자 2030 젊은 소비자층에게 최근 대세 주점으로 떠오른 호프전문 프랜차이즈 ‘뉴욕야시장’이 전국 단위의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국내 프리미엄 호프의 중심이 되고 있는 뉴욕야시장은 탄탄한 브랜드 컨셉과 스토리텔링 요소를 바탕으로 개성있는 인테리어와 다양하고 차별화된 세계요리를 선보이고 있어 젊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창업 시 핵심상권과 지역특색에 맞는 매장을 선정하고 소형, 대형 점포를 선택하는 등 각 상권에 적합한 맞춤형 창업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1인 주점
-
2019.04.10 16:07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음식, 패션, 인테리어 등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는 주제들은 트랜드에 따라 변화도 빠르다. 예전에는 TV, 매거진 등 주요 매체가 그 트렌드를 전달하곤 했지만 요즘은 속도나 정보의 양 등 모든 면에서 SNS가 독보적이다.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곳 역시 SNS상에서 가장 잘 알아볼 수 있다. 해시태그로 장소, 키워드 등만 입력하면 원하는 맛집, 카페, 명소 등이 검색되며 업로드한 이들의 리뷰, 사진도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야외활동이 크게 늘어나는 봄 시즌에는 이러한 핫플레이스를 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