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망원동 망리단길에서 만나는 핫플레이스, 펍 ‘베스트크로이츠’ SNS 맛집 추천

  • 기사입력 2019.04.10 16:07
  • 최종수정 2019.04.10 16:0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베스트크로이츠’는 맛깔나는 식사 및 안주, 다양한 주종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개성 있는 분위기로 SNS상에서 화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음식, 패션, 인테리어 등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는 주제들은 트랜드에 따라 변화도 빠르다. 예전에는 TV, 매거진 등 주요 매체가 그 트렌드를 전달하곤 했지만 요즘은 속도나 정보의 양 등 모든 면에서 SNS가 독보적이다.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곳 역시 SNS상에서 가장 잘 알아볼 수 있다. 해시태그로 장소, 키워드 등만 입력하면 원하는 맛집, 카페, 명소 등이 검색되며 업로드한 이들의 리뷰, 사진도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야외활동이 크게 늘어나는 봄 시즌에는 이러한 핫플레이스를 찾아 나들이를 즐기려는 이들이 더욱 늘어난다. 그중 몇해 전부터 SNS에서 화제가 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 바로 서울 망원동이다.

‘망리단길’이라는 이름으로 더욱 잘 알려진 망원동 일대는 크고 작은 개인 카페, 맛집 등이 뭉쳐 자리 잡으면서 젊은이들 사이에 화제가 됐다. 좁은 골목 사이에 개성 있는 가게들은 다녀간 이들의 호평까지 SNS에 퍼지며 더욱 많은 이들이 찾는 명소가 되기에 이르렀다.

망원동의 분위기 좋은 펍 느낌의 술집으로 유명한 ‘베스트크로이츠’는 맛깔나는 식사 및 안주, 다양한 주종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개성 있는 분위기로 SNS상에 화제가 된 케이스. LP로 직접 선곡하는 배경 음악도 손님들이 호평하는 인기 비결이다.

아늑한 실내는 소규모 단체도 수용 가능해 회식, 모임 등의 장소로도 대관 문의가 많다. 요즘같이 날씨가 좋을 때는 맥주나 와인을 곁들여 망원한강공원으로 음식을 테이크아웃 하기에도 알맞으며 주말은 야외 테라스 좌석이 특히 인기가 많다.

망원역에서 10분, 망원한강공원이 3분 거리로 데이트 코스로 망원동 맛집 추천을 찾는 이들에게는 대중교통 접근성이 뛰어난 점 역시 장점이다. 식사 후 한강을 따라 산책을 즐기기에 안성맞춤. 따라서 한번 왔다가 거듭 찾는 단골도 많다.

SNS의 망리단길 맛집 추천을 대표하는 ‘베스트크로이츠’. 다양한 음식과 술을 곁들여 분위기 좋은 술집을 즐기고 싶다면 이번 주말에는 망원동을 찾아보길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