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족과 함께 볼보를 경험한다, '볼보 패밀리 로드'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3.10.04 10:0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투데이 최태인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전시장 방문만으로도 온 가족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볼보 패밀리 로드 (Volvo Family Road)’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볼보 패밀리 로드’는 고객 초청 이벤트로, 기존 볼보자동차 오너뿐만 아니라 볼보자동차 구매를 고려하는 일반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볼보 패밀리 로드는 송파, 분당, 대전, 판교, 일산, 동대문, 창원, 전주, 서대구 등 각 딜러사별 대표 전시장 9곳에서 오는 10월 12일부터 진행된다. (진행 일정 각 딜러사별 상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이벤트인 만큼 전시장을 방문하는 부모와 자녀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우선 부모들은 스웨덴식 휴식인 ‘피카 타임(Fika Time)’의 경험과 함께 자유로운 시승이 가능하다. 시승에 앞서 따로 마련된 퍼퓸 바(Perfume Bar)에서는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한 향을 담은 ‘스톤 사쉐 포켓’을 제공하고, 본인의 개인화된 향은 시승 시 함께하여 바쁜 일상 속 힐링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부모들이 시승하는 동안 자녀들은 별도로 마련된 ‘어린이 건축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어린이 건축가’는 감성지수(EQ) 향상을 기반으로 개발된 북유럽 스타일의 사고 증진 콘텐츠로, 아이들은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자신만의 상상력을 반영한 결과물(건축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볼보 패밀리 로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부모와 자녀 맞춤형 케이터링과 함께 크로스 에코백, 컬러링 북, 필통, 순로기 키링 등으로 구성된 ‘키즈 웰컴팩’을 제공한다. 여기에 차량 계약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무드등 스피커, 블루투스 LP 턴테이블 중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볼보 패밀리 로드’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 및 각 딜러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