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프, 추석맞이 리프레시 캠페인 진행, 무상점검 받고 떠나자

  • 기사입력 2023.09.18 12:30
  • 기자명 이정근 기자

[M투데이 이정근기자]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2023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열고 10월 28일까지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보증 만료된 지프, 피아트, 크라이슬러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 및 각종 부품 할인을 제공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내달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추석 황금연휴에 장거리 운전이 증가할 것으로 판단, 고객들의 안전 운전에 기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명절에는 장거리 운행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므로, 운행 전 브레이크와 오일류, 타이어 등을 미리 점검하는 것이 좋다.

2023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28일까지 전국 22개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전문 교육을 받은 엔지니어가 보증 만료된 지프, 피아트, 크라이슬러 차량을 대상으로 꼼꼼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각종 모파(MOPAR®) 순정 부품 및 액세사리는 15~20% 할인한다. 타이밍 벨트 및 워터 펌프, 트랜스미션 관련 부품, 트랜스퍼 케이스, 샤프트 및 오일류, 각종 외부 벨트류는 교체 시 2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모파(MOPAR®) 순정 부품(엔진오일 및 타이어 제외)은 15%, 모파(MOPAR®)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상품은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제품과 서비스, 고객 경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목표 아래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기울여왔다. 대대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재단장을 통해 특히 수도권 워크베이는 전년 대비 약 31% 증가했으며, 고객 예약 대기일수는 평균 3일이 더 감소했다. 또한 고객 만족도에 대한 선도적 지표인 NPS(고객 추천 지수)는 새로운 서비스 프로세스 현장 모니터링을 통해 작년 대비 약 15점이 향상됐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 22개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