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황금열쇠에 골드키까지, 카카오뱅크 자산 연결하고 이벤트 참가하자

  • 기사입력 2023.08.28 11:55
  • 기자명 이정근 기자

[M투데이 이정근기자] 카카오뱅크가 ‘내 자산 속 숨은 보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뱅크 입출금계좌 또는 카카오뱅크mini를 보유한 만 17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카카오뱅크 앱에서 다른 금융 계좌를 최초 등록(오픈뱅킹)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와 ‘골드바’ ‘실버바’ ‘와인고블렛세트’ ‘랜덤 캐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앱에서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누른 뒤 ‘다른 금융계좌 등록(오픈뱅킹)’을 마치고 응모할 수 있으며, 다음 날 당첨 된 경품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8월 28일부터 1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경품 추첨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지난 2020년 7월부터 ‘다른 금융계좌 등록(오픈뱅킹)’ 서비스를 고객들에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다른 금융회사에 있는 잔액을 확인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잔액을 카카오뱅크 계좌로 손쉽게 가져오거나 다른 금융회사간 이체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다른 금융계좌 등록을 통해 흩어져 있던 고객님들의 자산을 모으고 경품 혜택도 받아 가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카카오뱅크 앱의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통해 고객님들의 금융 생활이 더욱 편리해 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