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코리아, "6개월마다 고객 경험 위한 이벤트 준비하겠다"

  • 기사입력 2023.07.04 16:00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지난 3일 용인시 르노테크놀로지코리아에서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는 ‘온보드 더 오로라(onboard the AURORA)’를 개최했다.

이번 온보드 더 오로라 행사는 르노코리아의 중장기 비전과 미래 라인업을 현장의 영업담당들과 공유하는 한편, 최근 르노코리아가 겪고 있는 내수시장의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고 실질적인 극복 방안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신차 출시 전까지 영업 현장의 어려움을 지원하기 위한 영업담당 대상 인센티브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도 함께 진행되었다.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은 국내시장에서 내세울 수 있는 여러 강점들을 설명하며 “현재 XM3를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계속 강화해 가고 있으며, 고객 경험을 높일 수 있는 르노익스피리언스 이벤트도 6개월 단위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여명을 뜻하는 오로라(AURORA)는 르노코리아가 현재 진행 중인 신차들의 개발 프로젝트명이다.

첫 번째 오로라 모델은 하이브리드 중형 SUV로, 내년 하반기 국내외 시장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특히 볼보, 링크앤코 등에 사용되는 길리그룹의 CMA 플랫폼과 차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며, 르노코리아 연구진 및 제조본부 임직원을 중심으로 전사적 역량을 기울였다는 설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