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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두바이서 신제품 발표회 ‘LG 쇼케이스’ 개최... '중동·아프리카 공략 가속'

  • 기사입력 2023.03.15 10:02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LG전자는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지난 14일(현지시간)부터 이틀간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 행사 ‘LG 쇼케이스’를 열었다.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신제품 발표 행사를 연 것은 지난 2019년 이후 4년 만으로, 당시 190여 명 수준이던 참석자는 올해 두 배 이상으로 늘었다.

LG전자는 총 725제곱미터(㎡) 전시존을 마련하고 F·U·N 고객 경험을 전달하는 다양한 혁신 제품과 솔루션을 대거 선보였다. 

생활가전에서는 초(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2세대를 필두로 터치만으로 색상과 분위기를 바꾸는 무드업 냉장고, 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액자형 에어컨 아트쿨 갤러리,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빌트인 주방가전 라인업 등을 소개했다.

올레드를 포함한 TV 라인업으로는 전원 외 모든 연결선을 없애 설치 공간의 자유로움을 높여주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을 비롯해, 2023년형 LG 올레드 에보(OLED evo),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무선 이동식 LG 스탠바이미 등 혁신 스크린 제품들이 높은 관심을 모았다.

LG전자는 행사에 참석한 거래선 및 법인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LG 브랜드 심벌마크 ‘미래의 얼굴’을 활용해 새롭게 구성한 디지털 로고플레이도 소개했다. 

디지털 로고플레이는 기존 브랜드 심벌에 그래픽 요소와 미소, 윙크, 인사 등 모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고객과의 감정적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고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젊은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교류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보다 공고히 하기 위한 취지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이일환 전무는 “성장 잠재력이 높은 시장의 특성에 맞춰 차별화된 경험을 전달하는 다양한 혁신 제품을 앞세우며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올해도 맞춤형 경험을 앞세우고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하며 고속 성장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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