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AT로스만스, 아이리스 셔터 장착한 '글로 하이퍼 X2' 출시

  • 기사입력 2023.03.09 07:3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투데이 최태인기자] BAT로스만스는 지난 2월 14일 서울 중구 소재 롯데호텔에서 '글로 하이퍼 X2 (glo™ Hyper X2)'가 공식 출시했다. 

국내 최초로 공개된 글로 하이퍼 X2는 데미 슬림이라는 궐련형 전자담배 포맷을 사용했다. 데미 슬림은 기존 슈퍼 슬림보다 담뱃잎 함량이 30% 늘어나 두꺼워진 전용 스틱을 통해 더 풍부해진 맛을 느낄 수 있다.

글로 하이퍼 X2는 글로 시리즈 중 처음으로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버튼을 분리했다. 스탠다드 모드에서는 약 20초 만에 가열이 완료돼 약 4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부스트 모드에서는 약 15초만에 바로 사용이 가능한 만큼 사용자 선호도에 따른 가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 편의를 위해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리스 셔터'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며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 및 가열 상태나 부스트 모드 시작 등의 다양한 기능들을 확인할 수 있다.

글로 하이퍼 X2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무광의 매트한 질감과 유광의 메탈릭 포인트를 혼합한 투 톤 디자인을 선보였다. 선택 가능한 컬러는 민트 블루, 메탈 블랙, 메탈 오렌지, 블랙 레드, 화이트 골드 등 5가지다. 

또, 글로 하이퍼 X2의 경우 고급 인덕션 히팅 기술을 통해 가열하는 동안 담배가 탈 우려 없이 스틱이 온전하게 유지된다.

글로 하이퍼 X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