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런 디자인도 괜찮네!', 차세대 포드 머스탱 재해석한 비공식 렌더링 공개

  • 기사입력 2022.12.15 08:33
  • 최종수정 2022.12.15 08:34
  • 기자명 임헌섭 기자
출처 : 슈가디자인
출처 : 슈가디자인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미국 포드의 스포츠 쿠페 ‘머스탱’의 차세대 모델을 재해석한 비공식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됐다.

앞서 포드는 차세대 머스탱의 공식 스케치를 공개한 바 있다.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디자인의 무수한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그중에서도 큰 관심을 받은 렌더링이 등장했다.

다양한 자동차 렌더링을 제작해온 슈가 디자인(Sugar Design)이 자신의 SNS에서 공개한 것으로, 공식 스케치에서 영감을 받아 4도어 쿠페의 형태를 하고 있다.

출처 : 슈가디자인
출처 : 슈가디자인

패스트백으로 설계된 4도어 머스탱은 휠베이스를 약간 늘려 리어 도어를 추가하고 긴 리어 윈도우를 적용하면서 트렁크 리그 공간이 훨씬 작아졌다.

전면부와 후면부의 디자인은 큰 변경 없이 머스탱 GT와 거의 유사하게 설계됐지만, 측면은 오토 플러시 도어 핸들을 사용해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출처 : 슈가디자인
출처 : 슈가디자인

한편, 포드에 따르면 차세대 머스탱의 파워 트레인은 업그레이드된 5.0리터 V8 엔진이 탑재돼 최고 출력 500마력을 낼 수 있다. 변속기는 6단 수동과 10단 자동 중 선택 가능하다.

오는 2023년 하반기부터 판매될 예정이며, 성능과 가격 등의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