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3년 생산 가능할까?', 생산현장 유출된 테슬라 '사이버트럭'

  • 기사입력 2022.12.13 15:25
  • 최종수정 2022.12.13 15:29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테슬라의 전기픽업 '사이버트럭'으로 추정되는 새로운 사진이 유출됐다.

테슬라는 최근 펩시코에 '세미 전기트럭'을 출고한 후, 다음 차량으로 전기 픽업 '사이버트럭'에 대한 준비도 진행하고 있다.

사진 : 사이버트럭
사진 : 사이버트럭

앞서 2021년 말부터 생산에 들어갈 예정이었던 사이버트럭은 몇 차례의 지연을 거쳐 현재 2023년 중반 생산을 목표로 텍사스 기가팩토리에 생산라인을 구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외 전기차 전문매체 인사이드EV(InsideEV)는 최근 테슬라 전문 인플루언서 킴 자바(Kim Java)와 사이버 트럭 오너스 클럽(Cybertruck Owners Club)에서 사이버트럭으로 추정되는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에는 기가팩토리에서 포착된 것으로 보이는 차량 프레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이버트럭 오너스 클럽은 지난 10월 드론에 의해 포착된 스파이샷과 같이 흰 커버로 덮여져 있는 사진을 공유했다.

해당 사진들이 사이버트럭이라는 사실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으나 두 사진 모두 사이버트럭의 독특한 콘셉트 디자인과 유사해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추정된다.  

만약 이 사진이 사실이라면 2023년 양산이라는 테슬라의 목표도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