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코리아자동차, ‘XM3 E-TECH 하이브리드’ 메타 언팩트 진행

  • 기사입력 2022.11.02 11:56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메타버스 공간에서 소비자들이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새로운 경험으로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 ‘메타 언팩트(Meta Unpacked)’를 2일 오후 1시부터 진행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메타버스 공간을 활용해 ‘XM3 E-TECH 하이브리드 메타 언팩트’를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가상공간 애플리케이션 ‘월즈 오브 유’를 통해 접속하면 된다. 

특히 이번 메타 언팩트는 부산에서 열리는 ‘XM3 E-TECH 하이브리드’ 시승 프로그램과 연계해 국내 최초로 가상공간과 현실공간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사진 : 르노코리아 'XM3 E-TECH 하이브리드'
사진 : 르노코리아 'XM3 E-TECH 하이브리드'

‘XM3 E-TECH 하이브리드 메타 언팩트’에 참여하면 르노코리아자동차 스테판 드블레즈 사장의 아바타로부터 ‘XM3 E-TECH 하이브리드’에 대한 특장점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내외부를 가상공간에서 자유롭게 살펴볼 수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나만의 특별한 자동차 만들기 NFT 이벤트 및 XM3 E-TECH 하이브리드 메타 언팩트 등과 같이 메타버스 공간에서 고객들이 흥미롭고 재미있는 자동차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디지털 여정을 계속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부산에서 생산되어 전 세계 수출 중인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부산에서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시승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시승 프로그램은 오는 11월 7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부산시청 로비 시민 접견실 부근에 마련된 접수 데스크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