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하트베어 나눔트리’ 참여해 소외계층아동 후원
한국타이어, ‘하트베어 나눔트리’ 참여해 소외계층아동 후원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1.12.0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 판교 본사 테크노플렉스 1층 로비에 설치된 하트베어 나눔트리.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저소득층 아동 생계 지원비 후원을 위한 ‘하트베어 나눔트리’를 경기도 판교 본사 테크노플렉스 1층 로비에 설치하고 지난 2일부터 캠페인 활동에 나섰다.

하트베어 나눔트리 사회공헌 캠페인은 하트-하트재단이 지역사회 소외아동을 돕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한국타이어는 크리스마스 시기에 따뜻한 정을 함께 공유하는 나눔문화를 정착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테크노플렉스에 4미터 크기의 나눔트리를 설치하고 임직원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즉석 사진기를 비치해 트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자사의 ‘2021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월드(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 World, DJSI 월드)’ 성과 달성 축하메시지 등을 QR코드를 통해 온라인 롤링페이퍼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 나눔트리 장식품인 하트베어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에 참여한 ‘하트베어 나눔트리 사회공헌 캠페인’ 이외에도 ‘이동성(Mobility)’을 반영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 ‘차량나눔 사업’을 통해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총 80대의 차량을 지원했으며, ‘타이어나눔 사업’으로 총 724개 기관에 타이어를 제공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