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7월 ‘익스피리언스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 실시
혼다코리아, 7월 ‘익스피리언스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 실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1.07.0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가 ‘익스피리언서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을 7월 한달 간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혼다코리아가 ‘익스피리언서 썸머 드라이브(2Xperience Summer Drive)’ 캠페인을 7월 한달 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익스피리언스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은 7월 본격적인 여름 시즌과 휴가철을 맞이해 구매 및 서비스 혜택은 물론 특별한 시승 이벤트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구매 혜택으로는, 대형 SUV 파일럿 구매 시에 휴가비 200만원과 함께 평생 엔진오일 쿠폰이 제공된다. 어코드 및 CR-V(가솔린 및 하이브리드)를 혼다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이용해 구매할 경우, 월 40만원대 의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평생 엔진오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혼다 자동차 구매 고객(본인 및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부모/형제/자매 포함)이 재구매 시에 주유비 50만원을 지원한다. 소개를 통해 어코드, CR-V, 파일럿을 구매할 경우에는 구매 고객에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소개 고객에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혼다 'CR-V 하이브리드'
혼다 'CR-V 하이브리드'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휴가 전 밀착 점검을 위한 풍성한 서비스 이용 혜택도 마련된다. 해당 기간 내 전국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 내방 시, 10가지 무상점검 및 엔진오일, 타이어, 배터리 10% 할인, 서비스 유상 쿠폰(실버) 구입 시, A/C 필터 무상 증정, A/C 필터 1+1 이벤트로 교환 시 1개 증정, 중고차 고객 중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 첫 내방객 대상 엔진오일 무상 교환 등 4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7월 한달 간 ‘혼다코리아’ 카카오플러스 신규 친구추가 시 추첨을 통해 최대 30만원 정비상품권을 증정한다. 상기 서비스 이용 혜택은 혼다코리아 정식 수입판매 차량 대상이다.

7월 내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을 시승 및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시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승 시 풍성한 기념품과 함께 시승 완료 고객 중 200명을 대상으로 8월 중 2박 3일 장기 시승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7월 차량 구매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휴가철인 8월 중 사용할 수 있는 럭셔리 호텔 주말 1박 숙박권 및 식사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혼다 공식 딜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