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원 육박 카니발 신형 리무진 ‘노블클라쎄 L9’ 얼마나 럭셔리해졌나?
1억원 육박 카니발 신형 리무진 ‘노블클라쎄 L9’ 얼마나 럭셔리해졌나?
  • 이상원 기자
  • 승인 2021.05.2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니발 리무진 '노블클라쎄 L9'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기아 미니밴 카니발 리무진은 기아가 아닌 특장업체인 케이씨모터스가 카니발을 베이스로 별도로 제작해서 공급하는 모델이다.

이 차는 ‘노블클라쎄’란 이름으로 기업들의 의전 차량으로 주로 공급되고 있다.

케이씨모터스가 최근 2021 풀체인지 ‘노블클라쎄 L9’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풀체인지 노블클라쎄 L9은 2016년 출시 이후 5년 만에 나온 L9의 2세대 모델이다.

신형 노블클라쎄 L9은 세련된 디자인과 실내의 안락한 이동 공간으로 VIP 고객에게 뛰어난 승차감을 제공한다.

외관은 국내 최고의 도장기술 적용으로 오로라 블랙 펄, 스노우 화이트의 원 톤 컬러가 제공된다.

특히, 오로라 블랙 펄과 제이드 그린, 캐널 클레이 브라운, 타이탄 실버 등의 두 가지의 컬러가 조합된 노블클라쎄만의 시그니쳐 투톤 컬러 외관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항공기 1등석 수준의 노블클라쎄 L9 실내

전면부의 노블클라쎄 시그니처 그릴은 2세대로 넘어오면서 한층 더 고급스럽고 웅장한 디자인으로 변경됐다.

실내 공간은 운전석과 2열 VIP 시트에 각각 제이드 그린, 새틴 베이지 등의 2가지 컬러를 별도로 선택할 수 있다.

핵심 공간인 2열 VIP 시트는 폭넓은 각도 조정이 가능해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차량 내부에 탑재된 21.5인치 대형 스마트 디스플레이에는 미디어 셋톱박스가 적용돼 유튜브, 넷플릭스 등의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포칼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적용으로 더욱 깊이 있는 오디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 리무진 전용 통합 컨트롤러를 이용, 앰비언트 라이트와 스타 라이트, 공조장치, 전동 레그레스트, 전동 풋레스트, 시트 포지셔닝도 손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전용 냉온장고와 시트 포켓 및 파우치가 적용돼 한층 편의성이 좋아졌다.

노블클라쎄 L9의 기본 시판가격은 1억원에서 10만 원이 빠지는 9,990만 원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