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심하고 타세요’ 토요타·렉서스, 코로나19 예방 클린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20.04.06 09:5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토요타와 렉서스가 코로나19 예방 클린 서비스를 실시한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토요타와 렉서스가 오는 25일까지 각 브랜드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안심 클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캠페인 기간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 입고한 소비자에게 무료로 차량 살균 소독 서비스를 진행한다.

토요타는 차량 내 청정공기 유지를 위해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캐빈 에어필터, 엔진 플러시 첨가제, 에어 케어 등 4종의 클린 케어(Clean Care) 부품가격 및 공임 15% 할인혜택과 타이어, 12V 배터리,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에 대한 부품가격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10만원 이상 유상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유상서비스 전 고객에게는 샤워필터 2종 VIP SET를 제공한다.

렉서스는 타이어,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등 총 10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에어컨 필터 교환 시에는 부품과 공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모든 서비스 입고 차량은 살균 소독을 실시하고,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스프레이형 살균 소독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