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0.20 09:07
[M투데이 이세민기자] 현대자동차가 월드컵 후원 역사상 최초로 FIFA에 친환경차를 제공한다.현대차는 2022 FIFA 월드컵™(FIFA World Cup 2022™, 이하 2022 월드컵)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승용·RV 446대, 상용 170대 등 616대의 운영 차량을 FIFA에 제공한다고 20일(목) 밝혔다.이 중 236대는 탄소 중립 월드컵을 위해 친환경차로 구성됐다. 대회 공식 운영 차량으로 친환경차가 사용되는 것은 이번 월드컵이 처음이다.특히 현대차는 전체 승용·RV 운영 차량 중 약 50%인 226대를 아이오닉 5,
-
2022.07.28 09:14
[M투데이 이정근 기자] 현대자동차가 세기의 골(Goal of the Century) 캠페인의 일환으로 월드컵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2022 FIFA 월드컵™(FIFA World Cup 2022™, 이하 2022 월드컵)’과 연계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8일(목) 밝혔다.현대차는 2022 월드컵에서 탄소 중립을 실현하기 위해, 축구로 하나가 된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지속가능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는 의미를 담은 세기의 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지난 4월 밝혔다.현대차는 국제축
-
2022.04.21 11:38
[M투데이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가 전 세계인의 축제, FIFA 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현대차는 11월 21일부터 12월 18일까지 카타르에서 열리는 ‘2022 FIFA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고 21일(목) 밝혔다.현대차는 5대 핵심 영역 중 ‘사회적 탄소 감축 활동’의 일환으로 2022 FIFA 월드컵에서도 탄소 중립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먼저 현대차는 축구로 하나가 된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지속가능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는 의미를 담은 ‘세기의 골’ 캠페인을 지구의 날인 4월 22일(금)부터 진행
-
2019.09.05 09:4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5일 ‘더 뉴 S60‘의 커뮤니케이션 슬로건, ‘TAKE THE LEAD’를 주제로 브랜드 스토리텔러 3인의 작품세계를 담은 소셜 미디어 필름을 공개했다.이번 필름은 적극적인 운전의 재미를 추구하는 뉴 제네레이션을 위한 스웨디시 다이내믹 세단, 더 뉴 S60의 가치를 실제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전달하고자 기획됐다.이를 위해 런치패드를 이용한 독특한 음악으로 국내 일렉트로니카 씬에서 큰 주목을 받는 프로듀서 탁(TAK),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패션디자이너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
2019.08.28 09:58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가 그룹사 현대트랜시스, 미국에서 활동하는 친환경 패션디자이너와 손잡고 자동차 폐소재를 업사이클링하는 착한 협업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현대차는 지난 5월부터 자동차 부품 그룹사 ‘현대트랜시스’와 미국 뉴욕 기반친환경 패션 브랜드 ‘제로+마리아 코르네호’와 함께 폐기되는 자동차 시트 가죽을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의상을 제작하고 있다.업사이클링(up-cycling)은 기존에 버려지는 제품을 단순히 재활용하는 차원을 넘어 디자인을 가미하는 등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것을
-
2018.11.28 13:09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현대자동차가 플래그십 대형 SUV ‘팰리세이드’의 LA오토쇼 전 세계 최초 공개를 하루 앞두고 ‘팰리세이드’가 추구하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현대 스타일 나이트(Hyundai Style Night)를 개최했다.팰리세이드는 한국에서는 12월 초에 공식 런칭행사를 갖고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현대차는 27일(현지시간) 미국 LA 웨스트 헐리우드에서 미국과 한국의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와 패션디자이너가 공동 디자인한 ‘팰리세이드’ 스타일의 패션을 선보이면서 ‘팰리세이드’에 대한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자리를
-
2016.06.05 22:22
[부산 벡스코=김지윤 인턴기자]지난 3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된 2016 부산국제모터쇼는 다양한 이벤트와 신차들로 6월 최고 인기 행사로 각광을 받고 있다.누적 관람객 수가 나흘 만에 30만 명을 넘어섰고 사흘 연휴동안 무려 20만 명에 전시장을 찾았다.황금연휴의 마지막 날인 6일에는 이른 아침부터 태국 관광객 100여명이 단체로 행사장을 방문하는 등 글로벌 모터쇼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각 브랜드에서 내놓은 신차들의 총성 없는 전쟁과 관람객들을 사로잡기 위해 펼친 참가업체의 각양각색 이벤트 경쟁으로 모터쇼의 주 무대인 부산 해운대
-
2013.06.18 10:56
스마트코리아가 패션디자이너 고태용과 함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모델 ‘스마트 콜라보레이션 by 고태용’을 선보인다. 이번 모델은 고태용 디자이너가 지난 컬렉션에서 선보인 패턴을 차량 트리디온에 적용해 한층 스타일리쉬한 외관을 완성시켰다. 또한 ‘비욘드 클로젯’의 시그니쳐 로고인 강아지와 스마트 브랜드를 결합해 재밌고 젋은 감성의 새로운 로고를 선보였다. 인테리어는 다양한 컬러 블록으로 강한 개성과 젊음을 표현했으며, 데쉬보드와 도어트림, 시트 등에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가죽을 적용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고태용
-
2011.03.06 19:06
기아자동차가 신형 모닝 출시를 기념, 인기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와 제휴를 맺고 제이에스티나 티아라 패턴이 래핑된 신형 모닝을 4개월간 시승할 수 있는 기아차-제이에스티나 에디션 모닝 여성 시승단 발대식을 5일 가졌다고 밝혔다. 20명으로 구성된 ‘기아차-제이에스티나 에디션 모닝 여성시승단’은 3월부터 6월까지 총 4개월간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 패턴이 래핑된 신형 모닝을 시승하는 한편, 기아차 홈페이지 및 제이에스티나 홈페이지에 시승기 를 게재해 신형 모닝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기아차는 제이에스티나와
-
2008.06.26 09:16
세계에서 단 한대 뿐인 BMW MINI 클럽맨이 에이즈후원 자선경매에서 7천200만원에 팔렸다. 유럽 최대의 자선이벤트인 Life Ball 2008에서 세계에서 단 한대만 존재하는 미니가 7천230만원에 낙찰됐다. Life Ball MINI 2008은 매년 오스트리아의 빈에서 개최되는 유럽 최대규모의 에이즈 자선이벤트 Life Ball를 후원하기 위해 패션디자이너에 의해 디자인된 특별한 MINI를 경매로 판매하는 행사다. 금년 경매에 붙여진 MINI는 옛 Mini Police Van(미니 폴리스 밴)을 연상시키는디자인으로 드나테라,
-
2008.05.16 15:23
BMW코리아가 국내에 도입한 미래형 친환경 자동차 BMW 하이드로젠7 시승에 지난 10일 동안 인기 연예인을 비롯, 수십명의 유명인사들이 참여했다. 지난 6일 올림픽공원 소마미술관 BMW홀에서 시작된 이번 하이드로젠7 시승에는 패션디자이너 앙드레김, 한복디자이너 이효재, 영화감독 정현기, 촬영감독 정일성, 산악인 엄홍길, 성악인 김동규, 재즈보컬리스트 윤희정, 축구스타 이천수, 이동국, 탤런트 고두심, 강지환, 한고은씨등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이만의 환경부장관과 노버트 바스 주한 독일 대사, 정운찬 전 서울대총장, 환경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