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월 최대 500대 정비 가능하" 재규어 랜드로버 동대문 서비스센터 오픈

  • 기사입력 2023.12.14 10:15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JLR 코리아 공식 리테일러사 브리티시오토가 동대문 지역에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센터를 오픈해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동대문 서비스센터는 2호선 동대문구청역에서 도보 5분, 그리고 2026년 개통 예정인 동북선 마장역에서 도보 1분 거리로 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과 편의성이 뛰어나다. 

지리적 이점 덕분에 서울 동북권 고객뿐만 아니라 경기 동북부 고객까지 더욱 편리하게 재규어 랜드로버의 수준 높은 차량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동대문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724.45m², 지상 2층 규모의 일반 정비가 가능한 퀵샵으로, 총 5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 최대 500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고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사고차 입고 및 접수를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 2층에는 모던 럭셔리 콘셉트의 고객 라운지를 운영하여 고객에게 쾌적한 환경과 높은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JLR 코리아는 신설된 동대문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에 총 23개의 서비스센터와 22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브리티시오토는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 리테일러 경력을 바탕으로 올해 4월 공식 오픈한 랜드로버 동대문 전시장, 차량 구매 상담부터 사후 서비스까지 한 공간에서 원스탑으로 제공하는 랜드로버 평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레인지로버 부티크 하남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