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주얼 아티스트와 XM3가 콜라보를?" 르노코리아, 익스피리언스 모어 NFT 캠페인 진행

  • 기사입력 2023.10.18 09:37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고객과 함께 하는 디지털 여정의 일환으로 ‘익스피리언스 모어(XPERIENCE MOR3)’ NFT 캠페인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르노코리아의 세 번째 NFT 캠페인인 익스피리언스 모어는 최근 르노 익스피리언스 밸류업(Value Up)과 함께 선보인 뉴 XM3 E-TECH 하이브리드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르노코리아 홈페이지 배너에 링크된 이벤트 사이트에서 키워드 선택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제시되는 두 가지 키워드 중 본인이 더 선호하는 것들을 골라내는 간단한 게임이 마무리되면 참여 고객의 취향에 맞는 XM3 추천과 함께 자신만의 XM3가 NFT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XM3 NFT는 익스피리언스 모어 캠페인을 위해 콜라보를 진행한 프랑스의 비주얼 아티스트 기욤 소제가 XM3 디자인과 퍼포먼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

캠페인 참여 고객은 총 3,333개 마련된 NFT를 미스터리 박스 형태로 받을 수 있으며, 캠페인 종료 후 오픈 되는 미스터리 박스에서 희귀도가 높은 NFT를 획득한 33명에게는 최대 100만원부터 5만원 상당의 클레이튼 코인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참여 고객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욤 소제의 특별한 비주얼 아트가 랩핑된 XM3 E-TECH 하이브리드 7일 시승권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