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쉐어링 '투루카', 추석 연휴 이용하고 선물 받는 '한가위-크' 이벤트 시작

  • 기사입력 2023.09.11 11:45
  • 기자명 이정근 기자

[M투데이 이정근기자] 휴맥스모빌리티의 카셰어링 자회사 브랜드 투루카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주차별 풍성한 혜택을 주는 ‘한가위-크’ 프로모션을 11일부터 진행한다.

투루카는 카셰어링을 이용해 추석 귀성길에 오르거나, 황금연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한가위 선물을 전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투루카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와 ‘추석 선물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추석 연휴 카셰어링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카셰어링 1000원 할인, 카셰어링 5000원 할인, 카셰어링 1만원 할인, 카셰어링 5만원 할인 등 총 4종의 ‘추석 오천만원 용돈 쿠폰팩’을 오는 27일까지 제공한다.

또한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추석 황금연휴 동안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한다. 왕복 및 편도 상관없이 투루카 카셰어링을 이용한 고객이라면 모두 자동으로 응모된다. 10월 18일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1명), 에어팟 맥스 (1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3명) 등 총 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추석 황금연휴 기간만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브 1시간 무료 쿠폰, 드라이브 5000원 할인쿠폰 등 ‘추석 드라이브 쿠폰’ 2종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루카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투루카는 장거리 이동이 많은 추석 연휴 기간 고객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차량 안전 점검 및 정비를 시행한다. 주요 점검 항목은 타이어 공기압 및 교체, 엔진오일 및 냉각수,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등 전자장치, 제동장치 및 등화장치 등이다. 정기적으로 차량을 관리하는 투루카는 앞으로도 다양한 안전 관리 시스템을 집중 강화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