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QM6 LPG도 최대 390만원 할인" 르노코리아, 내수 시장 공략 가속

  • 기사입력 2023.09.06 09:44
  • 기자명 임헌섭 기자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새로운 외관 디자인에 편의 사양을 업그레이드하고 The New QM6로 선보인 2024년형 QM6 LPG 모델을 9월 한 달간 최대 390만원의 혜택을 담아 판매한다고 밝혔다. 

여기에는 2024 QM6의 트림 별 특별 최대 할인 170만원과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 대상 차량 120만원 할인, 구매 이력에 따라 제공되는 재구매 혜택 최대 100만원이 포함된다.

특히, 9월 구매 고객은 재구매 혜택 범위 확대가 적용돼 기존에 본인과 배우자의 구매 이력만 인정되던 재구매 혜택이 부모, 배우자의 부모, 자녀, 자녀의 배우자 구매 이력까지 반영된다. 

또한, 9월 판매 조건에 따라 1회 재구매 기준 SM6 TCe 300은 최대 340만원,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최대 19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번 르노 익스피리언스 Value up으로 인카페이먼트(In-Car-Payment) 서비스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과 함께, 전국 약 3천 곳의 프랜차이즈 카페 및 식음료 매장 등이 추가되며 고객 편의를 대폭 높인다.

르노코리아 인카페이먼트는 이지커넥트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 내에서 주문과 결제는 물론 상품 수령까지 가능한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고객은 식음료점, 편의점, 주유소, 주차장 등 약 1만여 곳의 인카페이먼트 가맹점의 상품을 차량 스크린을 통해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다. 

이후 고객에게 해당 매장까지 T맵 실시간 길 안내가 제공되며, 도착 후 고객은 ‘점원 호출’ 기능으로 차 안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주문을 받은 매장 직원에게는 실시간 교통상황을 반영한 고객 도착예정시간 정보가 전달돼 상품을 미리 준비할 수 있으며, 가맹점 여건에 따라 인카페이먼트 주문 가능 시간을 조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