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타이어 점검 받고 가세요~" 금호타이어, 고속도로 휴게소서 '타이어 무상점검' 실시

  • 기사입력 2023.07.24 16: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투데이 최태인 기자] 금호타이어가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7일부터 3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평(춘천방향), 여주(강릉방향), 정안알밤(순천방향), 함안(순천방향)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금호타이어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점검, 밸런스 점검 등의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이어 안전관리요령 안내 및 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금호타이어 전기차용 신제품 마제스티9 EV SOLUS TA91, 크루젠 EV HP71, 엑스타 EV PS71 등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도 진행된다. 

해당 제품 모두 전기차 특성에 맞게 전비 효율성을 높이는 것을 넘어 주행성능, 승차감까지 고려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다. 

낮은 회전저항, 고하중 지지, 저소음, 고출력에 따른 순간 반응속도 등을 완벽하게 갖춰 전기차 성능을 최적화했으며, 특히 엔진 소음이 없는 전기차 특성을 고려해 소음 감소 효과를 극대화한 금호타이어 고유 기술인 K-Silent를 적용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