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급식표·시간표 등록하고 최신 휴대폰 받아가자! 카카오뱅크, 'mini 생활' 오픈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23.06.08 16:05
  • 기자명 이상원 기자

[M투데이 이상원 기자] 카카오뱅크는 청소년 고객을 위한 생활 플랫폼 서비스 'mini 생활'을 출시하고 오는 25일까지 가입 고객 대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전했다.

지난 22일 출시한 mini 생활은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급식표, 시간표 등 청소년들의 일상생활 속 도움이 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만 14세에서 18세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만 19세를 맞이하는 생일에 자동 해지된다.

mini 생활은 학교, 학년 및 반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급식표와 시간표가 업데이트된다.

이를 통해 '좋아요'를 누른 식단이 나오는 당일 오전에 알림을 받거나 시간표에 간단한 메모를 남겨 일정을 관리하는 등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mini 생활 출시를 기념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추첨을 통해 최신형 휴대폰(3명), 태블릿 PC(3명), 블루투스 헤드셋(3명), 편의점 모바일 금액권 3천원권(5,000명) 등 풍성한 웰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mini 생활'에 가장 많이 등록된 학교 3곳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학교 1곳의 가입자 전원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위 학교와 2위 학교에는 각각 치킨 쿠폰과 편의점 모바일 금액권 1만원권을 전달하며 3위 학교와 추첨 선정 학교 1곳에는 편의점 모바일 금액권 5천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 오는 16일까지 SNS에 급식 사진, 급식표, 시간표 중 하나를 'mini 생활 스티콘'과 함께 업로드하고 'mini 생활' 해시태그 및 카카오뱅크 계정(@kakaobank.official) 태그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3명), 햄버거 쿠폰(50명), 초코우유 쿠폰(1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