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앤컴퍼니, ‘사랑의열매 대상’ 기부 분야 행복장 수상. "누적 약 128억 원 기부"

  • 기사입력 2022.12.19 09:0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구 한국타이어그룹)의 사업형 지주회사인 한국앤컴퍼니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에서 주관하는 '제9회 사랑의열매 대상' 기부 분야 행복장을 수상했다.

지난 16일 경기도 판교 한국앤컴퍼니 본사 테크노플렉스에서 진행된 이 날 시상식에는 한국앤컴퍼니 안종선 사장과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사랑의열매 대상은 나눔문화 확산과 사랑의열매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 대한 시상이다. 기부, 시민참여, 봉사 부문에서 공헌장, 행복장, 나눔장, 희망장을 수여한다.

한국앤컴퍼니는 지난 2003년부터 사랑의열매와 연계해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까지 누적 약 128억 원을 기부했다. 그동안 전달된 성금은 서울, 대전, 충남 등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됐다.

이외에도 한국앤컴퍼니그룹은 지역사회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지난 3월 강원, 경북 지역 산불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 2억 원을 전달했으며, 사랑의열매, 사단법인 한국생활안전연합과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하며 교통안전 교육 및 스쿨존 환경 개선을 통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등에 다각적으로 지원해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