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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스퍼 견제” 기아, 상품성 강화한 모닝·레이 신규 트림 ‘베스트 셀렉션’ 출시

  • 기사입력 2021.10.05 10:46
  • 최종수정 2021.10.05 10:47
  • 기자명 차진재 기자
기아가 모닝과 레이에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 적용한 신규 트림 ‘베스트 셀렉션’을 출시, 5일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기아가 경차 모닝과 레이에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 적용한 신규 트림 ‘베스트 셀렉션’을 출시, 5일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대한민국 경차 시장을 대표하는 모닝과 레이는 스탠다드, 프레스티지, 시그니처 트림으로 판매 중이며, 베스트 셀렉션을 새롭게 추가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아는 모닝 베스트 셀렉션에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후방카메라,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 열선 스티어링 휠, 블랙 / 레드 포인트 신규 인테리어를 기본 적용해 편의성을 높이고 모닝만의 아이코닉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레이 베스트 셀렉션은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후방카메라,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 15인치 전면가공 휠, 뒷좌석 열선시트, 고급형 센터콘솔,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로 구성돼 높은 상품성을 자랑한다.

모닝과 레이의 각 베스트 셀렉션 트림 판매가격은 모닝이 1,450만원, 레이가 1,560만원이다.

기아, 모닝 레이 '베스트 셀렉션' 출시
기아, 모닝 레이 '베스트 셀렉션' 출시

기아 관계자는 “높은 상품성을 갖춘 모닝, 레이의 베스트 셀렉션 트림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며, “고객 선호 사양을 대거 반영한 베스트 셀렉션을 통해 경차 시장에서 스테디셀러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닝과 레이는 기아의 대표 경차로 개성 있는 디자인과 동급 최고 연비,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갖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모닝 117.7만대, 레이 27.7만대 등 총 145만여대가 국내에서 판매됐다.(21년 8월 마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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