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용 카세어링 서비스 타다X쏘카 비즈니스 정식 론칭
법인용 카세어링 서비스 타다X쏘카 비즈니스 정식 론칭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9.11.2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가 쏘카와 함께 '타다 비즈니스X쏘카 비즈니스' 결합 상품을 선보이면서 법인 공유차량 문화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먼저, 법인 차량은 물론 수행기사 차량 등 소유하지 않고도 다양한 기업 이동을 합리적인 가격에 해결할 수 있는 타다X쏘카 비즈니스 결합 상품을 6일부터 시작한다.

법인용 카셰어링 서비스인 쏘카 비즈니스를 이용하면 전국 1만 2천여 대 쏘카 차량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필요 시 기업 주차장에 쏘카 차량을 배치하고 임직원 전용으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타다 비즈니스는 기사가 포함된 타다의 다양한 실시간 호출 및 예약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연말까지 타다 비즈니스와 쏘카 비즈니스를 함께 가입하는 법인 임직원들은 계약일로부터 1년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타다 실시간 호출 서비스 10%, 타다 예약 서비스 5%, 쏘카 전 차종 대상 상시 20% 할인이라는 파격 할인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8시간 또는 1일 단위로 일정 금액 내에서 이용 가능한 쏘카 비즈니스 정액제의 경우 최대 연속 5일까지 적용 받을 수 있으며, 할인율은 최대 60%가량이다.

골프장 이동에 특화된 타다 골프 이용 요금도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임직원들은 타다와 쏘카 앱에 법인카드만 등록해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타다는 5,000원 쿠폰을 발급해 주며, 쏘카는 주중 50% 할인 쿠폰을 주는 프로 외근러들을 위한 득템 이벤트를 마련했다. 타다는 11월 27일부터 12월 1일까지, 쏘카는 12월 한 달 간 진행된다.


관련기사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