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부품. 순정액세서리 20%-30% 할인
아우디코리아, 부품. 순정액세서리 20%-30% 할인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8.11.2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가 자사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겨울청 주행 필수점검 및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위한 '2018 아우디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코리아가 자사의 전 차종을 대상으로 겨울청 주행 필수점검 및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위한 '2018 아우디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이달 26일부터 오는 12월 22일까지 4주간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겨울철 차량 주행의 필수 사항들을 미리 점검하고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한 ‘2018 아우디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든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기간 중 전국 35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타이어, 엔진 및 배터리, 제동장치 등 겨울철 필수 점검 13가지 항목에 대한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중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권장 교환 부품 및 아우디 순정 액세서리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부동액, 배터리, 브레이크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 등 일부 지정 부품은 20% 할인, 워셔액, 차량용 매트, 아이스 스크래퍼 등 순정 차량용 액세서리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차량 보유 5년차 이상 고객 (2014년 11월 25일 이전 등록 차량)의 일반 수리 비용에 따라 오는 2019년에 차량 유지 관리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엔진오일 교환 등의 캠페인 쿠폰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모든 사고 수리 고객도 사고 수리 비용에 따라 동일한 캠페인 쿠폰 패키지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2018 아우디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아우디 공식 홈페이지나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