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토플러스, 신개념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 출시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8.10.31 09:3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오토플러스가 신개념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토플러스가 신개념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자동차 전문 유통 및 관리 기업 오토플러스가 새로운 개념의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Car)’의 공식 출시를 기념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토플러스는 소비자들이 중고차 구매 시 받는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차량을 추천하고자 금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리본카 출시 기념 이벤트는 이달 30일부터 이벤트 차량 소진 시까지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인 디지털쇼룸과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고객의 카라이프스타일에 따른 4가지 테마로 구성돼 있으며, 구매를 희망하는 테마와 구매 방법을 선택해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테마로는 ‘1,000만 원대로 즐기는 고급 세단’, ‘초보운전자의 운전연습을 위한 자동차’, ‘리본카로 시작하는 고급세단’과 ‘가족 여행에 적합한 패밀리카’ 로 구분돼 있으며, 총 15개의 모델이 해당된다.

오토플러스가 신개념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진행한다.
오토플러스가 신개념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진행한다.

오토플러스는 133개의 까다로운 검사 항목을 통해 탄생되는 리본카의 133이라는 숫자에 착안해,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상담 신청서를 작성한 고객 중 선착순 133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30명의 구매 고객에게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지원 차량에 사용됐던 스노우타이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토플러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를 더욱 효과적인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알리고, 고객의 카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리본카를 선제적으로 추천해 자동차 구매 관련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기 위해 금번과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일회성에 그친 이벤트가 아닌, 고객 카라이프스타일을 꾸준히 연구해 더 많은 고객에게 도움이 되고 만족도가 높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리본카는 ‘자동차’와 연관된 모든 문제들에 대해 선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