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배우 정해인 홍보나선 볼보 ‘XC 40’, 돌풍예감
[포토] 배우 정해인 홍보나선 볼보 ‘XC 40’, 돌풍예감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8.06.2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정해인이 볼보 '더 뉴 XC40'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정해인이 볼보 '더 뉴 XC40'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6일, SUV 라인업을 완성하는 자사의 프리미엄 컴팩트 SUV ‘더 뉴 볼보 XC40(The New Volvo XC40)’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 뉴 XC40’은 볼보자동차가 브랜드 설립 이후 90년 만에 최초로 선보인 컴팩트 SUV이다. 사람을 중시하는 볼보만의 철학을 바탕으로 컴팩트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더 뉴 XC40’은 자동차의 본고장인 유럽시장에서 이미 상품성을 입증 받았다.

디자인과 품질,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의 우수성을 두루 갖춘 ‘더 뉴 XC40’이 지난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2018 유럽 올해의 차’에 선정된 것이다

볼보 '더 뉴 XC40'
볼보 '더 뉴 XC40'

특히, 볼보는 소형차 전용 모듈 플랫폼인 CMA(Compact Modular Architecture)를 최초로 적용한 ‘더 뉴 XC40’은 자사의 90 및 60 클러스터 제품에 적용된 다양한 최신 기술을 대거 채택해 프리미엄 컴팩트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었다.

‘스웨디시 미니멀리스트(Swedish Minimalist)’를 표방하는 더 뉴 XC40은 불필요한 것은 덜어내고 필요한 몇 가지에만 집중하는 미니멀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차량이다.

볼보 '더 뉴 XC40'
볼보 '더 뉴 XC40'

운전자의 피로도를 낮춰주는 반자율주행 기능과 긴급제동시스템 등 도심생활에 필요한 고급 사양이 모두 기본으로 탑재됐다.

또, 실내공간을 결정 짓는 휠베이스를 동급의 수입 프리미엄 SUV 경쟁 모델 중 가장 긴 2,702mm만큼 확보해 탑승객에게 여유롭고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배우 정해인
배우 정해인

아울러 볼보코리아는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진 배우 정해인이 가진 순수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남성미가 공존하는 특유의 매력이 발탁 이유라고 밝혔다.

볼보 특유의 스칸디나비안 콘셉트의 심플하고 균형 잡힌 디자인에 XC40만의 강한 존재감이 더해진 차량의 이미지가 배우 정해인과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는 것이 볼보자동차의 설명이다.

홍보대사로 나선 정해인은 “볼보 XC40은 승차감뿐만 아니라, 하차감도 탁월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