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숍’ 개설

  • 기사입력 2018.06.14 11:3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가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가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숍’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가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만의 브랜드 정체성이 담긴 현대 브랜드 컬렉션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숍’을 개설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고객들이 현대자동차만의 특별한 가치를 일상생활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다.

특히, 미국의 신발 브랜드 탐스(TOMS)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드라이빙 슈즈를 비롯해 보스턴백, 숄더백 등의 패션·잡화 컬렉션과 초경량 우산, 차량용 방향제, 텀블러 등 생활·레저 컬렉션은 운전 상황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의 활용도가 높아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았다.

현대 브랜드 컬렉션은 기존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위치한 브랜드숍 및 현대자동차 본사 1층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으나 이번 온라인 숍 개설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현대차,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숍’ 개설
현대차,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숍’ 개설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숍은 패션, 라이프스타일, 문구, 모형 자동차(다이캐스트), 컬렉션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숍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제품 구매 및 배송 조회가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에는 1:1 고객센터,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 참가 등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숍’ 개설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보다 친근하게 현대자동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온라인 숍을 통해 현대자동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컬렉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 브랜드 컬렉션은 2015 iF 디자인 어워드 ‘금상’, 201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최우수상’ 등 높은 디자인 완성도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