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3.23 14:27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오는 4월, 현대자동차의 신형 싼타페를 비롯해 메르세데스 벤츠의 신형 B클래스 출시와 프랑스 푸조의 프리미엄 브랜드 씨트로엥이 국내에 재진출 하는 등 빅 이벤트가 잇따를 예정이다. 특히, 신형 싼타페와 푸조 씨트로엥은 같은 날 동시에 런칭해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프랑스 PSA(푸조 씨트로엥)그룹의 씨트로엥는 오는 4월19일 서울 학동 인터 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한국시장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이날 행사에는 씨트로엥 경영진의 고위 멤버가 참석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씨트로엥의 한국 수입사인
-
2011.08.26 19:10
오는 11월 출시될 예정인 메르세데스 벤츠의 엔트리모델인 B클래스 신형모델의 상세 제원이 공개됐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지난 25 일 신형 B클래스의 내.외관, 제원 등 상세 스펙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형 VB클래스는 2세대 모델로, '컴팩트 스포츠 투어러'라는 컨셉으로 개발됐다. 신형 B클래스의 디자인은 이탈리아 소재 메르세데스 벤츠 고급 디자인센터가 담당했으며, 차체 크기는 길이 4359mm, 폭 1786mm, 높이 1557mm로 기존에 86mm가 길어졌고 9mm가 넓어졌으며, 46mm가 낮아졌다. 신형 B클래스 디자인
-
2010.01.18 13:23
BMW코리아가 지난 해 BMW 브랜드 9천652대, MINI 브랜드 1천419대를 판매, 전년대비 각각 15%와 25.1%의 증가율을 기록, BMW그룹코리아 전체로 1만1천73대를 판매, 전년대비 16.1%의 증가율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BMW코리아는 지난 해 세계적인 경제 불황과 유로화 강세 등 글로벌 경기 악재 속에서도 공격적인 신차 출시와 지속적인 고객 서비스 강화로 한국 수입차시장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굳혔다. 이 중 BMW브랜드는 주력 차종인 5시리즈와 플래그십 모델인 7시리즈 그리고 스포츠 세단인 3시리즈 등 BMW의
-
2010.01.05 14:54
BMW코리아가 BMW 그룹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더 스토리 오브 조이를 1월부터 한국시장에서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BMW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조이(JOY)를 기본 테마로,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감성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BMW코리아도 한국시장 진출 15주년에 맞춰 2010년부터 새로운 더 스토리 오브 조이 캠페인을 전개한다. BMW코리아는 우선, 더 스토리 오브 조이 영상 광고를 내놓는다. 이 광고는 BMW가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의 메시지에 신뢰감을 더하고, 보다 직접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BMW 코리아 김효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