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1.23 15: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내일이면 나흘간의 설연휴가 시작된다. 명절이 되면 여러 대가족이 모여 덕남을 주고 받거나 밀린 이야기들을 풀어놓게 된다. 이 과정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도 적잖다. 바로 명절에 가족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친척 및 가족들의 지나친 관심이나 간섭이다.“앞으로 계획이 뭐니?”, “얼른 취업해서 부모님 용돈도 드리고 해야지”, “벌써 나이가 몇인데, 결혼은 도대체 언제 할 거니”, “나 때는 말이야~” 등과 같은 신경을 긁는 잔소리들은 명절에 언제나 등장하는 단골 멘트다.젊은 층들이 특히
-
2020.01.19 09: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1월 한 달 동안,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결혼정보회사 가연은 2020년을 맞아 1월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 후 1년 동안, ‘무제한 미팅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이번 프로모션은 최초 계약 횟수 종료 후 추가약정(5만원) 시에 적용되며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추가약정일로부터 최초 계약기간 만료일까지 이성과의 만남을 횟수제한 없이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문의 및 신청은 오는 1월 31일까지 홈페이지, 가연 대표 번호를 통해 할 수 있다.‘미팅 횟수 무제한 이벤트’는 성혼 확률을
-
2019.12.24 11:0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최근 반려자를 찾아주는 커플매니저들에게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상류층 결혼을 꿈꾸는 싱글들 사이에서 베테랑 커플매니저 군단으로 구성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각광받는다.특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VIP 성혼을 위해 활약한 이희숙 매니저는 자신의 경험과 가치관을 토대로 높은 성혼율을 보이고 있다.이희숙 커플매니저의 성혼 노하우는 과거 경험에 있다. 그녀는 영어유치원 및 어학원을 운영한 엘리트 출신으로, 이 과정에서 해외 유학파들과 많은 접점이 생겼고 그들의 이
-
2019.12.17 11:0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지난 금요일 오전 10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된 ‘제 14회 대한민국 나눔대상’에서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김옥근 대표가 여성가족부 장관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으로 14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나눔대상’은 뉴스포털 ‘나눔뉴스’와 사단법인 ‘미래’, 아름다운학교 운동본부, (사)희망시민연대가 주최하며 대한민국나눔대상 대회 조직위원회가 주관, 대한민국 국회와 교육부, 보건복지부, 서울시, 대한적십자사 등이 후원하는 연말 봉사시상식이다.올해가 14회째인 ‘2019대한민국나눔대상’ 시상식은 우리
-
2019.12.01 12: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지난 11월 5일부터 17일까지 미혼남녀 총 376명(남 181명, 여 195명)을 대상으로 ‘연인의 핸드폰’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결혼정보회사 듀오 조사 결과 미혼남녀 10명 중 6명(56.1%)은 연인의 핸드폰을 궁금해했다. 그렇다면 연인과 핸드폰 비밀번호는 공유할까. 그 결과 과반 이상(59.8%)이 ‘공유하지 않는다’고 답했다.비밀번호를 공유하지 않는 이유는 ‘핸드폰은 사생활이기 때문’(33.3%)이었다. 이어 ‘공유할 이유는 특별히 없어서’(26.2%), ‘
-
2019.11.06 13:00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이 국내 최고 명문대학총동창회 23곳과 관.공.대기업 및 전문직 단체 47곳과의 결혼정보 서비스 제휴를 통해 소속 임직원 및 가족들의 성혼을 돕고 있다.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현재 성균관대학교 총동창회와 육군사관학교총동창회,경희대학교총동문회 등 국내의 권위 높은 대학교 총동창회 20여곳 과의 제휴를 맺고 있다.또한 한국법조인협회를 비롯한 전문직 단체, 포스코건설, IBK기업은행, 아모레퍼시픽 등 국내 대기업과 한국남부발전, 근로복지공단 등 관공서 및 공공기관 총 47곳과의 결혼정
-
2019.10.16 16:35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2019년 울산웨딩박람회가 11월2일~3일 양일간 에스메랄다SPOSA & 웨딩갤러리 본사에서 2019 F/W 웨딩&혼수 대박람회로 개최된다고 밝혔다.웨딩갤러리 본사에서 개최되는 울산결혼박람회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울산 스드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웨딩드레스, 울산웨딩홀 정보, 허니문여행사, 한복,예물, 커플링, 정장 등 다양한 전문분야 업체가 대거 참여하여 울산의 예비 신혼부부에게 볼거리와 결혼정보 및 웨딩 혼수 결혼박람회로 마련될 예정이다.웨딩 헤어&메이크업 시연을 비롯해 웨딩플래너를 통
-
2019.10.05 11:3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전문성을 높인 결혼정보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90%를 달성했다.노블레스 수현이 실시한 만족도 조사는 결혼정보서비스 기대만족도와 이용만족도 2가지로 나눠 진행됐다. 기대만족도 조사는 결혼정보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방문해 결혼컨설팅을 받은 비회원을 대상으로, 이용만족도 조사는 현재 결혼서비스를 이용 중인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먼저 비회원 대상으로 진행한 노블레스 수현 이용에 대한 ‘기대 만족도’는 가입상담 부문(가입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에서 82% 전
-
2019.10.03 15:3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재혼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를 진행한다.‘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는 만 35세 이상의 돌싱남녀를 위해 개최됐으며, 10월 18일(금)까지 진행될 예정이다.참여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이벤트 페이지 내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후 이름, 출생연도, 성별, 결혼 경력, 직업, 학력, 간단한 신청 동기를 입력하면 된다. 다만, 당첨자 발표에 앞서 신뢰도 유지를 위해 신원확인 절차를 거쳐야 한다.이벤트 당첨자는 재혼 전담 커플매니저와 상담이 이뤄
-
2019.10.01 11:22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2019년 울산웨딩박람회 일정이 10월12일~13일 양일간 에스메랄다SPOSA & 웨딩갤러리 본사에서 2019 F/W 웨딩&혼수 대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웨딩갤러리 본사에서 개최되는 울산결혼박람회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울산 스드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웨딩드레스,울산웨딩홀 정보,허니문여행사,한복,예물,커플링, 정장등 다양한 전문분야 업체가 대거참여하여 울산의 예비 신혼부부에게 볼거리와 결혼정보및 웨딩 혼수 결혼박람회로 마련될 예정이다.웨딩 헤어&메이크업 시연을 비롯해 웨딩플래너를 통한
-
2019.09.21 11:13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전문성을 극대화한 결혼정보서비스를 지원해 고객만족도 90%를 달성했다.노블레스 수현의 이번 만족도 조사는 결혼정보서비스 기대만족도와 이용만족도 2가지 부문으로 이뤄졌다.기대 만족도 조사는 결혼정보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방문해 결혼컨설팅을 받은 비회원을 대상으로, 이용 만족도 조사는 현재 결혼서비스를 이용 중인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비회원 대상 노블레스 수현 이용에 대한 ‘기대 만족도’는 가입상담 부문(가입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에서 82% 전문성과 91
-
2019.09.07 11:30
[M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한 매칭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서비스 전문성 향상에 성공했다.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NCS 사업에서 결혼서비스. 결혼상담 부문 개발위원으로 활동하고 전문 커플매니저, 매칭매니저를 양성하는 국가사업에 참가한 바 있다.이를 토대로 상류층결혼정보회사에 초점을 맞춘 NCS매칭시스템을 개발했다는 게 노블레스 수현 측의 설명이다.NCS매칭시스템은 기계적 컴퓨터 매칭이 아닌 커플매니저간 회의를 통해
-
2019.09.02 21:30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성혼 중심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전문성을 갖춘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 90%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감성매칭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결혼정보업체다. 이 NCS감성매칭시스템은 기존 일회성, 단순 프로필 등 컴퓨터 기반 프로그램을 이용한 기계적인 매칭이 아닌, 회원의 이상형과 취향, 결혼관, 성격, 가치관, 경제력, 가정환경 등을 반영하고, 커플매니저 회의를 통해 매칭 상대자를 선별하는 코웍, 정성적 매칭을 말한다.해당 상류층결혼정보회사가
-
2019.08.24 11:3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토대로 매칭시스템을 구축해 서비스 전문성을 높이는 중이라고 전했다.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단순한 컴퓨터 매칭이 아닌 커플매니저간 회의를 통해 매칭 상대자를 정하는 정성적 코웍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람이 개입하는 만큼 회원의 내부, 외부 요인(성향, 성격, 결혼가치관, 직업, 가족관계, 종교 등)을 모두 감안해 세심한 만남을 주선한다고 평가받아왔다.이 NCS매칭시스템은 경증수 대표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NCS 사업에서
-
2019.06.26 13:04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가입금액과 횟수를 개인별 상황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가입비 DIY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결혼정보회사 가연은 개인별 맞춤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이들에게 양질의 결혼정보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가입비 DIY 쿠폰 이벤트는 고정된 상품 가격과 만남 횟수를 따라야 했던 기존의 관례를 벗어나 가입자가 희망하는 금액에 누리고 싶은 서비스를 직접 설계할 수 있는 획기적인 행사다.예를 들어 가입 시 100만원을 지불하면 그에 비례하는 혜택만 받을 수
-
2019.06.07 16:0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미혼남녀 총 393명(남 187명, 여 206명)을 대상으로 ‘나의 연애 양심’ 대한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결혼정보회사 듀오 조사 결과, 연애 중, 미혼남녀가 가장 많이 한 거짓말 1위는 ‘네가 내 첫사랑이야’(41.7%)였다. 2위는 ‘너를 본 순간 첫눈에 반했어’(32.8%)’, 3위는 ‘연락 온 지 몰랐어’(12.7%)였다.연애하면서 내가 저지른 가장 나쁜 행동은 ‘솔로 행세’(22.4%)였다. 이어 ‘다른 이성과 단둘이 식사’(21.4%), ‘다른 이성과 몰래 술자리
-
2019.05.23 16:0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서울 강남구 듀오 본사 ‘제8회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시상식 에서 세족식 이벤트가 개최됐다.결혼정보회사 듀오는 매년 ‘親결혼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부부의 날 기념 가족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8남매, 5남매, 4남매를 둔 세 쌍의 부부가 듀오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21일 강남 듀오 본사에서 ‘제 8회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시상식을 진행했다.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은 ‘부부의 날’을 기념해 듀오에서 개최한 행복 가족 지원 프로젝트다.결혼
-
2019.05.17 09: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12일까지 미혼남녀 총 408명(남 197명, 여 211명)을 대상으로 ‘외국인과의 연애’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결혼정보회사 듀오 조사 결과, 미혼남녀 88.2%는 외국인과의 연애를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전체 응답자 중 79.7%는 국제 연애를 하고 싶다고 답했다.국제 연애의 장점은 ‘연인의 모국어를 배울 수 있다’(31.4%)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색다르고 신선하다’(22.3%), ‘다른 나라의 문화를 알 수 있다’(19.6%)가
-
2009.01.06 11:51
현대자동차가 지난 5일부터 2009 희망엔진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우선 자사 차량을 지인에게 추천한 고객과 추천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i30cw, 여행상품권, 디지털캠코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추천을 받은 고객이 현대차를 구입할 경우, 차량가격에서 10만원을 추가로 할인 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차는 또 스마일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 2009년 고객들의 꿈과 희망이 담긴 스마일 사진을 현대차 홈페이지에 접수 받아 우수작품 100점을 선정, 디지털 캠코더와 외
-
2007.04.23 14:29
혈액형 때문에 불이익을 당해 본 적이 있는가? B형은 잘 삐지고 속이 좁고 남에 대한 배려가 없어 여자들에게 혈액형 때문에 차였다, 또는 왕따를 당했다는 혈액형 편견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고 있다. 혈액형 문제는 지난 2004년에 B형 남자친구라는 영화와 B형 남자라는노래가 나오면서 젊은층들 사이에 더욱 노골화되고 있다. 이 영화와 노래가 나온 후부터 B형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젊은사람들 사이에서 아예 기정사실화 되어버렸다. 그런데 왜 B형 혈액형은 이런 박대를 받아야 하는 걸까? 또 이같은 편견은 과연 사실일까? 한 조사에
-
2006.12.01 14:23
일본의 젊은 여성들은 이탈리아여성을 가장 좋아하며 한국남성은 다섯번째로 좋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일본의 결혼정보회사인 오리콘이 발표한 조사자료에 따르면 결혼 적령기인 20대와 30대 일본인 여성을 대상으로 조사한 글로벌 연애랭킹 조사에서 1위는 이탈리아로 나타났고 2위는 미국, 3위는 영국, 4위는 프랑스, 5위는 한국순으로 나타났다. 일본 여성들이 이탈리아 남성을 첫 손가락에 꼽은 이유는 선택한 이유는 유머가 많을 것 같다와 신사적인 남성이 많을 것 같다, 그리고 여성을 소중하게 생각해 줄 것 같다, 여성을 여성답게 취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