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높은 전문성으로 고객만족도 90% 기록 ‘눈길’

  • 기사입력 2019.09.21 11:13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NCS (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감성 매칭 시스템을 구축해 눈길을 끌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전문성을 극대화한 결혼정보서비스를 지원해 고객만족도 90%를 달성했다.

노블레스 수현의 이번 만족도 조사는 결혼정보서비스 기대만족도와 이용만족도 2가지 부문으로 이뤄졌다.

기대 만족도 조사는 결혼정보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방문해 결혼컨설팅을 받은 비회원을 대상으로, 이용 만족도 조사는 현재 결혼서비스를 이용 중인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비회원 대상 노블레스 수현 이용에 대한 ‘기대 만족도’는 가입상담 부문(가입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에서 82% 전문성과 91%의 친절성, 평균 86.5%의 결과를 기록했다.

이어서 정회원 대상 ‘미팅만족도’ 조사에서는 너무 좋았어요 7.8%, 좋았어요 38.6%, 괜찮았어요 48.8%, 별로였어요 4.4%, 불만이에요 0.4%로 95%의 긍정적 평가를 나타냈다.

이 같은 내용의 조사 결과를 발표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NCS (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감성 매칭 시스템을 구축해 눈길을 끌고 있다.

‘NCS 기반 감성 매칭 시스템’은 기존 일회성, 단순 프로필 등 컴퓨터 기반 프로그램을 이용한 기계적인 매칭의 한계에서 벗어나 커플매니저 회의를 토대로 매칭 상대자를 선별하는 코윅, 정성적매칭을 가리킨다.

특히 매칭 상대자를 엄선하는 과정에서 회원의 이상형과 결혼관, 성격(성향), 결혼 가치관뿐만 아니라 경제력, 가정환경, 직업, 종교 등 세부적인 부분을 모두 고려해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차별화된 NCS 기반 감성 매칭 서비스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통해 노블레스 수현 고객 만족도 90%라는 유의미한 결과를 이룰 수 있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가입을 앞두고 있다면, 업체별 실제 고객만족도와 후기를 꼼꼼하게 살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혼전문정보회사,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유명한 ‘노블레스 수현’은 50:50의 비율의 이상적인 남녀회원성비를 유지하고 있다.

최대 3주 간격 매칭,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금지 등 철저한 회원관리 원칙을 준수하는 점도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