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심속에서 랜드로버의 강인함 직접 체험해 보세요.

  • 기사입력 2007.05.16 11:47
  • 기자명 이상원

랜드로버 코리아가 도심 속에서 다양한 구조물을 통해 랜드로버 차량의 오프로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랜드로버 익스피어리언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랜드로버 익스피어리언스는 다양한 오프로드 지형 코스를 도심 속에 재현, 랜드로버의 오프로드 성능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로 올해로 4회째를 맞는다.
 
이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를 시작으로 22일 대구 우방타워랜드, 24일 대전 엑스포 공원, 26일부터 27일 부산 벡스코등 전국 주요도시에서 개최되며, 전문 오프로드 강사가 동승,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을 비롯한 랜드로버 첨단 오프로드 주행장치 사용과 험로 주행요령 등 전문적인 교육을 실시한다.
 
행사 참가자들은 디스커버리3, 올 뉴 프리랜더2, 레인지로버 등 랜드로버의 SUV를 이용해 시소, 계단, 불규칙 험로 탈출 체험 코스, 미끄럼 주행 체험 코스 등 역대 최대 규모의 인공 오프로드 지형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16m 길이의 수로 주행 코스로, 물로 인한 시야 가림과 바닥에 설치된 요철 장치로 인해 실제 계곡을 건너는 듯한 스릴을 느낄 수 있게 제작됐다. 
 
랜드로버는 테이블 마술쇼, 사격 게임존, 바비큐 파티, 어린이 사생대회 등 놀이공원 못지 않은 다양한 부대 행사를 마련하였으며, 2~6세 유아들을 위한 놀이방도 행사 기간 중 운영한다.
 
랜드로버 익스피어리언스는 오전 11시 부터 저녁 7시 까지 계속되며,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지역의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사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